대문 이벤트 , 그림그리는 소녀 / @ rbaggo 님

in #kr8 years ago (edited)

004.jpg

anigif.gif

001.jpg

002.jpg

대문 이벤트 그림 , @ rbaggo 님 대문을 그렸어요 ~~

르바미술관 대문을 그려 달라고 하셨어요 ~~

미술관 이니까, 그림 (... 이라기엔 낙서같지만 ㅠ ) 그리는 소녀로 그려 보았어요 ~~

신나서 그림 그리는 모습 이에요 ~~

르바 미술관에 잘그리는 분이 많아서, 대문으로 하기에 부족한거 같긴 하지만 ~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상큼하네요ㅋㅋㅋ 붓질하는 모습..

ㅎㅎ 감사합니다~~^^ ♡♡

저 이런 부드러운 톤의 색감을 정말 좋아하는데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에 부드러운 톤이 좋더라구요 ~~>_<

색감이 너무 예뻐요!!

뭔가 맘에 딱 드는 색이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ㅠㅠ 감사힙나디 ~ ♡

그림볼때마다 힐링하는것같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cantnight님 그림 잘 보구 있어요~~ ^^*

정말 멋집니다
훌륭한 재주를 가지셨습니다

아니에요 ㅠ 정말 감사합니다~~ ♡

파스텔톤이 밝고 이뻐요!
:) 일러스트톤으로 그림을 이렇게 잘 그리시다니...

맨 위의 여성 분께서 붓질을 아주 경쾌하게 하십니다. ㅎㅎㅎㅎ

ㅋㅋ 움직이게 만들면 좀 재밌는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

유나님 그림 진짜 동화같아요!!!

동화같은 따뜻한 그림이 그리고 싶어요 ~~ >_< 감사합니다~~ ♡♡

정말 파스텔톤은 너무 좋습니다. @rbaggo 님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용. 그리고, 미술관과 정말 잘 어울리는 그림이 될듯 하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앗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D

맘에 드셔서 다행이에요 ~ 감사합니다~ ㅠ ♡

붓질하는 게 엄청 신나보이네요~^^ㅎㅎㅎ

ㅋㅋ 감사합니당 ~~~ ^^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981.87
ETH 1727.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