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꽃이 피었습니다 . / Illustration of a Girl with Yellow Flower Speed ​​Painting

in #kr4 years ago

001.jpg

004.jpg

노랑 꽃이 피었습니다.

Sort:  

와.. 이 표현 +_+ 엄청납니다.

ㅠㅠ 생각대로 표현이 안되었어용 ㅠ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오늘은 개나리가 생각나네요~~^^어디 놀러가야할것같은 느낌이예요~

감사합니다 ~~ 이제 봄나들이 가기 좋을거 같아요 ~

이거보니 봄이 진짜 온거같네요ㅎ

감사합니다 ~~ 이제 정말 봄이 왔어요 ~~

그림을 보니 몸과 마음이 화사해집니다
역시 봄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저두 역시 봄이 좋아요 ~~ !! ^^

와 뭔가 소녀에서 숙녀로 된 느낌이네요 !
역시나 유나님의 색감은 너무 좋네요 ㅎㅎ

그림실력이 더 좋아지시는 듯 해요 !

앗 이제 숙녀 같나요 ~~ ㅎㅎ
더 좋아지고 싶어요 ~~ ㅠㅠ 감사합니다 ~~ !!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는데 그림을 보니 시원하네요>ㅁ<! 어디 휴양지에 놀러 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이제 곧 금방 더워지겠죠 ~ ~? ^^; ㅎㅎ

👨 개나리인가요? 오늘 본 개나리 같아요! 지금껏 개나리는 노란색이 정말 예쁘다 생각했는데, 오늘 보니 초록잎이 같이 자라나니 잘 어우러져 더 예쁘더라구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그림을 보니 다시 생각이 나네요. 잘 보고 갑니다 :)

ㅎㅎ 저도 그냥 그리긴 했는데 무슨꽃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개나리로 해아하려나요 ~
감사합니다 ~~ ^^

감성그림 ..좋아요.. 소녀에게 봄이왔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봄 냄새나는 그림잘보고 갑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엘레나님 ~~ >_<

유채꽃으로 보이는걸요...
노랑신에 옷도 노란 꽃이 있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 맞춰서 칠해봤어요 ~~ ^^: ㅎㅎ

우와!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 다 모였네요! 너무 화사하고 이뻐요! 오랜만에 들렀더니 못봤던 이쁜 작품들이 많네요!😍🎨 잘보고 갑니다^^!

ㅠㅠ dabok 님 감사합니다 ~~ 다복님 그림도 항상 그림도, 색감도 너무 예뻐요 ~~

유나님 ㅜㅜ 1주일 만에 들리는 것 같네요

이제야 조금 여유가 생겨서 들렀습니다.

풀봇 찍고 갈게요

풀봇 2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07
JST 0.034
BTC 24219.31
ETH 1906.85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