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일러스트 / girl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anigif.gif

01.jpg

풍선껌 .

터지지 않을만큼 불어야지 ~

001.jpg

마음에 바람이 부는 날

쇼핑 바람 ..

토끼-02.jpg

세상 밖으로 나온 토끼

Sort:  

정말 의뢰를 맡기고 싶으신 분입니다. 매번 감탄하고 갑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기버요 ~~ ^^ 감사합니다 ~~ !

풍선껌? 터지지않을 만큼ㅎㅎ
방울방울 풍선껌~기분좋은 소녀의 모습이네욤~^.^그림그림 마다 항상 색감의 표현이 상큼하고 멋져욤~굿
행복한 불금되세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ongsam 님도 남은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

👨 소녀소녀 합니다~ 봄기운이 폴폴~ 옷 사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옷은 안샀어요 ~~ ㅎㅎ

유나님 작품은 하늘하늘한 봄 같아요 ^^ 오을 그림도 소녀소녀하고 넘 예쁘네요:)

lanaboe 님 작품도 항상 넘 멋지고 좋아해요 ~~ !! 감사합니다 ~~ ^^

풍선껌은 정말 한계까지 불어보고 싶어서 불다가 얼굴에 빵한적이 많지요...ㅋㅋㅋ 제 마음에도 저 바람이 부네요...ㅋㅋㅋ

ㅋㅋ 풍선껌도 불어본지 오래된거 같아요 ~~ 저는 잘 안되더라구요 ~~^^: ㅋㅋ
akoano 님도 그렇군요 ~ >_< ㅎㅎ

멋진 그림이네요. :)
오늘 갑자기 바람이 무척 많아부는데 마음에도 바람이 뷰셨나봐요. :D

감사합니다 ~ '
맞아요 , 저거 그리고 나니까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 ㅠ ㅋㅋ

마음에 바람이 부는날~ 멋지네요^^

lovelyyeon 님 감사합니다 ~~ >_< ㅎㅎ

버블팝~~~^^토끼도 볕쐬러나왔네요~정말 그림에서도 상콤한 봄이 느껴져요 히힛

감사합니다 ~~ ^^ 토끼가 넘 귀여워서 그려봤어요 ~~

유나님 ㅜㅜ 1주일 만에 들리는 것 같네요

이제야 조금 여유가 생겨서 들렀습니다.

풀봇 찍고 갈게요

풀봇 1

시간내서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아 역시!! 설레임 내용을 가득담은 순정만화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너무 귀엽고 이쁩니다^^ 그림에서 정성이 가득한게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 ^^ dabok 님 그림도 보고싶어요 ~~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