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그림 , 꿈 나라 , Dreamland / @asinayo 님

in #kr7 years ago (edited)

anigif.gif

01.jpg

02.jpg

04.jpg

@asinayo 님 대문을 그려왔어요 ~~ : )

햇살이 비치는 방에 , 고양이랑 강아지랑 낮잠을 자는데 ,

꿈속에서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

꿈꾸는 모습을, 말풍선 처럼 넣어서 그려야하나 ~ 고민 하다가 저렇게 그렸는데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용 ~~ ^^;

여행가고, 음악듣고 ? , 고양이는 물고기 잡는 그런 꿈을 꾸고 있는 중이에요 ~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Sort:  

마음에 안들수가 없겠는데요? ㅎㅎㅎ 그냥 자는것도 행복한데 꿈에서 저렇게 재미있게 여행도 다니고 고양이는 생선도 잡고 있네요 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ㅎㅎ

저도 말씀드리고나서 난해하다고 생각했는데 잘 표현해주셨네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정말 감사드려요!!!


가이드 독 활동 포인트가 쌓였네요!
정말 @감사해 요

앗 맘에 들어해 주셔서 저두 정말 감사합니다 ~~ !! >_< ㅎㅎ
가이드독 활동포인트가 뭔가요 ~~ ㅎㅎ ^^;;

행복해집니다. 등뒤 붙은 고양이..

등뒤 붙은 고양이 ㅋㅋ 좀 이상한가 없앨까막까 하다가 넣었어요 ~ ㅋㅋ 감사합니다 ~~!!

꾸준함과 퀄리티의 유지력, 상상력등이 언제나 대단하세요.

아녜요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cagecorn 님이 더 대단하세요 ~~ !! ^^

이 그림 보니깐 빨리 자고 싶습니다.
내일 출근해야되는데 일에 치여서 아직 잠 못잔 1인 입니다 ㅠ.ㅠ

ㅍㅍ 출근하시느라 힘드시겠어요 ~~
오늘은 빨리 주무세요 ~~ !! ^^

그림속에서 유나님의 모습이 보이는듯 합니다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고, 그림속의 주인공이 되고싶은 마음이 드는 포근한 그림이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와주시고, 따뜻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ㅎㅎ

와~~ 스토리가 가미된 시리즈 툰을 만드셔도 재밌고 멋질것 같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1! >_< ㅎㅎ 제가 스토리 가미된걸 잘 못하는거 가타요 ㅠㅠ 연슴해야겠어요 ㅠ

자꾸하면 늘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현재처럼 나름의 어법을 이어가는 것도 큰 스트레스없이 스토리를 확장하는 방법이기에.. 잘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감사합니다 ~~ valueup 님도 화이팅 이에요 ~~ !

우와.. 최근 그림들은 새로운 효과들이 넘쳐나네요 : )
그림이 더 생동감이 넘쳐요
매력 x 10000

ㅠㅠ 새롭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좀더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ㅠ ㅋㅋ 움직이게 만들어 봤어요 ~~

짱재밌는 @yunasdiy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감동적인 @asinayo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배꼽잡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앗 저도 감사합니다 ~~ ^^*♥♥

몇일만에 방문했더~ 오늘도 멋지네요
포근한 색감과 따뜻한 마음에 안정감이 돗보이네요^.^
자주방문드릴께요~♡

방문해주시구,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 ♥♥
저도 놀러갈게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78.25
ETH 2669.3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