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소녀들 그리기 // Drawing Girls

in #kr7 years ago

0004.jpg

0003.jpg

리본 장식을 한 교복 입은 소녀들을 그렸어요 ~

배경이 약간 .. 달라서 두개 올렸어요 ~

리본이 넘 과한가 싶지만 ~

학생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 ^^ ㅎㅎ

Sort:  

그림 그리는 영상을 볼 때마다 매번 와~하면서 보게 되네요~일러스트로 그리시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 >_< 포토샵으로 그리고 있어요 ~~ ~

크 대단하십니다 ㅋㅋ 저는 그알못이라 ,,,, 정말 멋진 재능을 가지셨네요

저도 부족하지만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 ㅠㅠ

뭔가 풋풋한 느낌이네요.
동영상 마지막에 배경이 반짝반짝거리니 더 느낌이 사는것 같습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뭔가 순정만화가 생각나요:)학생때는 왜 그런 학생들만의 낭만을 몰랐었지ㅠㅠㅠㅠㅠㅠㅠ

ㅎㅎ 하생때 순정만화 많이 봤었는데 ~ 학생때가 젤 좋다는 선생님 말이 다 맞았어요 ㅋㅋ..

makes me want to draw:)

thank you ~~ ♡♡♡

순정만화 같아요. 저도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정식으로 배워보고 싶은데 좋은 강의나 학원 어디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_< ㅎㅎ 저도 사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는 제대로 배우진 않아서 ~, 학원은 어디가 좋을지 잘 모르겠네용 ㅠㅠ.. 저두 아직 툴 같은건 잘 몰라서, 기초적인거 ? 는 그냥 블로그나 동영상 보고 배우긴 했어요 ~ ~

꿈결같은 느낌을 이리도 잘 표현하실까...

ㅠㅠ 꿈결 같다고 표현 해주셔서 감사해요 ~~ ♡

매번 볼때마다 다없어진 소녀감성이 살아나요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 >_< ♡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저두 감사합니다 ~~ !! >_< ♡

유나님이 그리시는 소녀들은 왕리본을 해도 잘 어울리네요. 교복을 입고 있어서 그런지 참 사랑스럽 풋풋하네요. 그림이 솜사탕 처럼 달콤한 것 같아요. 오늘도 매력적인 그림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교복입던 학생때가 그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 !!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449.67
ETH 2429.7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