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 아이방 인테리어 , Child room interior / @yealumilu

in #kr7 years ago

002-아이랑-인테리어.jpg

아이랑-인테리어.jpg

@yealumilu 님 대문 그림을 그려왔어요 ~~ ; )

육아와 핸드메이드 , 셀프 인테리어를 주로 포스팅 하셔서

아이랑 뭔가 만드는 이미지를 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

그래서 종이학 모빌로 벽에, 인테리어 장식을 하는 모습으로 그려 보았어요 ~ ~

Sort:  

예쁜그림이네요 ㅎㅎ

_>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렇게 집에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ㅁ<!

감사합니다 ~~!! ^^ 저두 인테리어를 저렇게 해보고 싶어요 ~~

완저 행복한 가정의 모습같네요 ㅎㅎ

행복한 가정의 모습이에요 ~~ >_< ㅎㅎ

저도 어릴 떄 저렇게 모빌을 만들어 걸었겠죠 : )
유나님의 그림을 보고 있으면 제 마음도 따뜻해지네요

ㅠㅠ 따뜻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어릴때 종이학 많이 접었어요 ~~ ㅎㅎ
지금도 손이 심심하면 영수증으로 접어요 ~~ ㅋㅋ;;

멋지네요..^^ 곳곳에 센스가 넘쳐요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팝니다 ㅠㅠ ♥♥♥

유나님의 그림은 요즘날씨처럼 마음을 따사롭게해줘요
소품하나하나 그냥 그리는법이없으셔요:-D

ㅠㅠ 따뜻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소품 을 안그리면 왠지 허전한 느낌이 들어요 ㅠㅠ ㅎㅎ

정말 그림을 본순갓 감탄밖에 안나왔습니자 어쩜이렇게 동화같고 폭신폭신한지! 아영이가 2~3년 더 커서같이집을 꾸미면 이런모습이겠지요 그림대로 아이방을꾸며주고싶네요너무너무예뻐요>_<

ㅠㅠ 그림대로 꾸며주고 싶다고 하시니 저도 넘 기쁘네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

아이와 재미있고 행복한 한때를 정말 잘 표현해주셨네요. ㅎㅎ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와 가슴속이 따뜻해지는 그림이네요ㅠㅠ 역시 굿굿!!!

ㅠㅠ그렇게 말해주셔서 저도 마음이 따뜻해 져용 ~ 감사합니다 ♥♥

넘넘 따뜻한 그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