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무늬 패턴 그리기 / Cherry pattern design

in #kr7 years ago

벚꽃-케이스.jpg

벚꽃-03.jpg

벚꽃-02.jpg

봄이 빨리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 그렸던 벚꽃 무늬 패턴이에요 : )

핸드폰 케이스 바꿀까 해서 그렸던 거라,

케이스에 사진 입힌것두 같이 올려 봤어요 ~~

I wish the spring came soon, I painted the cherry blossoms.

2018-02-08 19;22;41.JPEG

Sort:  

케이스 패턴으로 딱 좋겠다 생각했는데
스크롤 내리자마자 바로 있네요 ㅎㅎ
이쁩니다!

앗 감사합니다 ~~ >_< ♡ ㅎㅎ

앗 너무 이뻐요 .....!!!

ㅠㅠㅠ 감사합니다 ~~~ ♡♡

넘 이쁜데요~ 봄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 벚꽃 놀이 가고 싶어요 ~~ >_< ㅎㅎ

이쁘네요 역시 금손 님들은 다르다는...

과찬이세요 ~ ㅠ 감사합니다 ♡

Pretty 😋

thank you ~~ : ) ♡♡

와.. 이쁘다.. 역시...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

이건 저도 쓸 수 있겠네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 )

맘에 들어해 주셔서 감사해요 ~~ >_< ♡♡

으앗 좋아요 벌써 따듯한 기분.. 파란 배경이 더 끌리네요 저는 ㅎㅎㅎ

앗 파랑색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_< ㅎㅎ

으왕 예쁘네요 :) 감성충만!

앗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파란배경을 보니까 바람이 불어서
하늘에서 벚꽃비가 내려오는 것같은 느낌이에요

_< 넘 예쁘게 표현 해주셔서 감사해요 ~ ㅠㅠ ♡
벚꽃비 내리는거 보고싶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449.67
ETH 2429.7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