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A.I 일러스트 " A. I" MOVIE DRAWING

in #kr6 years ago

에이아이.jpg

영화 A.I 는 많이들 보셨을거 같아요 ~

혹시 안보신 분들은 , 죄송하지만 스포가 있어요 ㅠㅠ ㅎㅎ

그래도, 다시 봐도 좋은 영화인거 같아요~~ !

감정을 가진 소년 로봇이, 엄마의 사랑을 얻기위해

진짜 사람이 되고 싶어하는 영화에요.

위 그림은, 소년 로봇이 그토록 바라던

엄마의 사랑을 받는, 소원을 하루동안 이루고

엄마는, 다시는 깨지 못할 잠에 빠져드는 장면 이에요 .

어쩌다가 오랜만에 다시 보게 되었는데 ~

마지막 장면이 좀 슬프고 감동적이라 그려 보았어요 : )

Sort:  

오... 영화 AI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환데...
이렇게 그림으로 보니 기분에 새롭네요.
좋은 그림 감사드려요 :)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저두 다시봐도 재밌었어요 ~

하 정말 재밌게 본 영화였는데 주인공 역할했던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엄청 울었던 기억이 나요 ㅜㅜ 그림 너무 예쁘고 멋져요

그쵸 ~ 어린대도 연기 정말 잘하더라구요~ ㅠ 감사합니다~~^^

저도 정말 감동적으로 봤는데 영화의 엔딩이 생각나요 :) 불쌍하고 착한 로봇 아이에요.

맞아요 ㅠ 저도 마지막 장면에서 넘 슬펐어요 ~~ ㅠ ㅎㅎ

그 영화보다 울었는데... ㅠㅠ
지금 다시 보면 더 슬플거 같네요.

저두요 ㅠㅠ 다시봐도 슬프더라구요 ~~ ㅜㅜㅎㅎ

앗 AI 영화로 감동을 그려낼 수 있다니...

감사합니다~ ㅠ 영화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이렇게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데이빗은 하루지만 엄마를 만나서 행복했겠죠

그러게요~~ ㅠ
마지막에 뭔가 행복하면서 슬픈 표정이었어요 ㅠ

내용이 너무 슬퍼요.. AI 소재는 싸운는 이야기의 영화만 보다보니 포스팅의 영화는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그림과 글 잘 보고 가요~

맞아요~ 싸우는 영화가 많긴 한거 같아요 ~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잘그리셨어요! ㅎㅎ영화보진못했지만 한번 봐야겠녜요 감동적일꺼 같아요~~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 정말 추천할만한 영화인거 같아요 ~~ 감동적이었어요 ^^

오~ 본지 오래됐는데 그림보니 영상이 떠오르네요~^^

ㅎㅎ 그쵸 저도 이거 오랜만에 봐서~ 기억 안났었다가 다시보니까 조금씩 생각 나더라구요 ~~ ^^

이거 보고 좀 먹먹했던 기억이 있는데...이 그림보고 다시 봐볼까 고민되네요~ㅋㅋㅋ

ㅠㅠ 시간날때 보세용 ㅎㅎ 저는 다시봐두 좋더라구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32.16
ETH 3422.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