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결과 입니다 ~ : )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07 22;52;53.JPEG

안녕하세요 ~ ~

200 팔로워 대문 그림 이벤트에 정말 많이 참여 해 주시구,

응원과,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제 그림에 관심을 많이 가져 주시는것 같아서 기쁘고, 힘이 되었어요 : )

부족한 실력 이지만 ~ 예쁘게 그려 보도록 할게요 ~~

원래 10분께 그려 드린다고 했었는데 ~

열분만 고르기 어렵기도 하고, 저도 이왕이면 모든 분께 그려 드리고 싶어서,

이벤트 글에 참여 한다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모두 그려 드릴게요 ~ ~

시간이 좀 걸리는 분들도 있을테니, 그점은 양해 부탁드려요 ~~

순서는, 특별한 이유 없이 , 그냥 먼저 그리는 대로

하나씩 올릴 예정 이에요 ~ ~

감사합니다 ~~ ^^

Sort:  

어머 그림 정말 예뻐요.
근데 댓글 다신분들 그림 그리시려면... 손 괜찮으시겠어요 ..?? 전 그저 응원할께요 :)

다 그려 보려구요 ~~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ㅎㅎ

와~굉장하세요!!다 그려주신다니!!

앗.. 감사합니다 `~ >_<

헐 정말요?! 저 계속 당첨됐나 안됐나 유나님 블로그 염탐하고 있었는데 ㅠㅠㅠ 넘나 감동이에요 ㅠㅠㅠ

앗 계속 봐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 >_<

아앗 유나님... ㅜㅜ 고마와요

헉!!!!!!!!!!!!!!!!! 다 그려주신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ㅡ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의 풀봇팅! 미세하지만 하고 감사드려요!!

저도 항상 감사해요 ~~ !! >_< ㅎㅎ

우와~~ 감사합니다 ㅠㅠㅠ 대단하십니다!!

대단하지 않아요 ~~ ㅠ ㅠ 감사합니다 ~~ !!

헉 ... 참가하신분들 엄청 많을텐데 모두 그려주신다니 ;; ㅠㅠㅠ
뭐라 말을 표현할 수 없네요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대신 몸 관리 잘하세요 !
@칭찬해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_< ㅎㅎ

섹시한 @yunasdiy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감동적인 @asinayo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멋진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강아지 사진 귀여워요 ~ 감사합니다 ~~ >_<

그림 보면서 항상 느끼지만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 이벤트 참여해서 당첨됬을까 기대하고 있었는데 모두 그려 주신다니 ! 천사시네요 ㅎㅎ 돈이란 주제로 신청 드렸는데 유나님의 스타일로 그려주신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_< 맘에들게 예쁘게 그려지면 좋겠어요 ~~

어떻게 그리시든 마음에 들것같으니 부담 같은거 갖지 마시고 편하게그려주세요 :)

우와~~!!유나님 짱짱걸!!!

ㅠㅠㅠ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665.88
ETH 2524.2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