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일러스트 , 황소자리 / A constellation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1111.gif

오늘은 황소자리를 그려 봤어요 ~~ : )

다 그리고 색감이 맘에 안들어서 다시 바꿔 버렸어요 ㅎㅎ

그래서 아래에 그리는 과정 녹화 한 거랑은 색이 좀 달라요 ~ ~

별자리 그림 이라구 계속 별을 덕지덕지 붙이고 있어요 :D

아뭏든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 합니다 ~~

다음은 쌍둥이 자리로 찾아올게요 ~

Sort:  

너무 예쁘네요. 파스텔톤과 분홍색 옷을 입은 소녀가 더 좋네요. 그리고 연보라 색의 하늘과 청록색(맞나요..?) 초원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기억해 뒀다가 나중에 써먹어야겠어요. 그림을 보고만 있어도 편안하네요 :)
오늘도 그림으로 힐링하고 갑니다. :D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황소 그리는거보단 소녀 그림 그리는게 좋더라구요 ~~ ㅋㅋ :D

저도 사실 황소를 보는 것 보다는 소녀를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D
너무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와~ 꽃도 다 별모양이네요! 항상 색감과 분위기가 넘 이뻐요 ㅎㅎㅎ

앗 , 꽃도 별모양이라고 그려봤는데 눈치 채셨나요 ~~ >< 감사합니다 ~~♥

그림 색감이 너무 예쁩니다 ㅎㅎ
항상 좋은 색감만 보여주셔서 너무 좋습니다ㅎㅎ

^^ 항상 감사합니다~~ ♥ cantnight 님 그림도 귀엽구 넘 좋아요 ~~ !

ㅋㅋㅋㅋ 사실 저는 그림그리고 싶은대로 그려서 다음그림은 깜짝놀라실듯..좀비물

정말 멋져요 그림 ㅎㅎㅎ이렇게 제작 과정까지 보니 더 새롭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특별한건 없지만 그리는 과정도 계속 녹화해볼까 하고 있어요 ~~><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색감이 너무 이뻐요ㅎㅎ꿈속 세상같아요~

감사합니다 ~~ >< 색감 에쁘게 칠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운거 같아요 ~~ ㅠㅠㅎㅎ

오늘도 멋짓 일러스트네요^.^* 보는 보람이 있어요 >.< 보팅이 많든 적든 너무 멋진 작품 입니다 !! 꾸준히 계속 그림을 그리신다면 성공하실거라생각해요 넘 잘 그리세요^.^* 오늘도 역시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저도 romi님 하시는일 마다 잘 되길 응원할게요 ~~ !! ><

와 엄청 황홀한 황소자리 그림이네요~~ㅎ 잘보고 갑니다^^좋운 밤 되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 ♥♥ hanmily 님도 좋은 밤 되세요 ~~ !!

와~예쁘네요^^별자리로 그림 그리시니 더욱 멋져요^^

항상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음악이랑 자매 표정이랑 색감이 삼위일체 같아용ㅎㅎㅎ 블록체인이란 무엇인지에 관한글 사이에 이로케 예쁜 그림이 떡 하니 있으면 안들어올수가 없자나용ㅎㅎㅎ!

앗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70.17
ETH 3385.8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