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소녀 이야기 , 탄생화

in #kr6 years ago

4444.jpg

방울꽃 모자를 만들었어요

사이즈 별로 있으니 놀러오세요 ~~

5555.jpg

1월 탄생화

수선화

꽃말 - 자기애

물망초.jpg

2월 탄생화

물망초

연인에게 물망초 꽃을 꺾어다 주려고

헤엄쳐서 가는중에,

물살에 휩쓸린 청년은

" 나를 잊지 마세요 " 라는 말과 함께

물망초 꽃을 연인에게 남기고 사라졌다고 한다

Sort:  

소녀가 너무 귀여워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모자 넘 깜찍한데요 ㅋㅋㅋ
소녀 표정도 귀엽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방울꽃 모양이 넘 귀여워요 ~~

이 보라색꽃이 물망초인건가요?
물망초에 꽃말이 그런이야기가 숨어있었군요

제가 2월생이라 좀더 의미있게 읽은것같네요 (๑❛▽❛๑)

네 ~~ 원래 사진에서는 파랑색이던데 ~ 색이 더 보랏빛으로 칠해졌어요 ~~
2월생이시군요 ~~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yuna님이 딱 이런 모습일까 생각해 보게 됩니다. 그림들일 너무 예뻐서..ㅎㅎ

ㅠㅠ 감사합니다 ~ 되고싶은 모습을 그리게 되나 봐요 ~~^^: ㅎㅎ

오~ 물망초모쟈 졸귀네용^ㅡ^
다음 작품은 3월과 4월이겠지요~?
기대할께용~ 잘보고갑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작했으니 12달 그려봐야겠어요 ~~ ^^

첫번째 귀엽네요ㅎㅎ

ㅠㅠ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유나님 특유의 색과 일러스트네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아직 색을 찾고 있는 중이에요 ㅠ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저는 9월이니 많이 기다려야겠네요~~~^^꽃들과 같이 있으니 소녀들이 요정같아요

ㅠㅠ ㅎㅎ 기다려 주신다니 감사합니다 ~~

유나님 너무 오랜만에 방문해서 죄송하네요 ㅜ

요즘 너무 바쁘게 지내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풀보팅 꽃다발 놓고 갑니다

작품 너무 잘 보고 가요 ~ ^^

아니에요 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