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팔로워 대문 그림 이벤트 : ) ( 마감 할게요 ~ )

in #kr7 years ago (edited)

이벤트 마감할게요 : )

참여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이벤트 결과는 새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

2018-02-08 12;43;29.JPEG

안녕하세요 ~~ : )

팔로워 해주신 분들이 200명이 넘어서 >_<

또 대문 그림 이벤트 열어 봅니다 ~~

이번에는 좀더 많은 분께 그려 드리고 싶어서,

최대 10분 정도, 그려 드릴까 해요 ~

그림 그릴때, 제취향이 좀 많이 반영이 될수 있어서

그 점은 참고해 주세용 ... ㅠㅠ

참여 방법은,

댓글로 원하시는 컨셉 같은걸 적어 주시면 됩니다 ~~

항상 댓글 달아주시고, 방문해 주시는 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 : )

Sort:  

200 팔로우 축하드려요!!

음 저는 대문 필요 없고 그냥 축하드리러 왔어요 ㅋㅋㅋ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이제야 봤네요! 유나님 200 팔로워 축하드리고 승승장구하세요!!

앗 감사합니다 ~~ >_<

와 그림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하고 싶네요 !

원하는 컨셉 : 돈. (돈과 관련된거는 어떤 컨셉이던 좋을거 같습니다 !)

아티스트의 스타일을 존중 하므로 어떤 결과물이 나와도 멋질거같습니다 !!!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YUNA님 취향 반영 완전 좋습니다 !!!!!!!!!1
러블리한 느낌 아쥬아쥬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참여합니다! 일상포스트 대문이미지가 없어서 먹스팀이미지와는 좀 달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활동적인 느낌이 들어가고 러블리 + 발랄한 느낌이면 좋겟습니다 ㅠㅠㅠㅠ 늘 포스팅하면 달려와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 늘 감사해요!! 이벤트 완전 좋아요 .........하트뿅뿅

앗,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의 소소한 풀봇!!!!!!!!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축하드리고요 혹시 제가 당첨된다면
아기자기한 인형들에 둘러싸여
뜨개질을 하고 있는 아줌마의 모습?
아참 대형 선인장도 하나 그려주셨으면~
염치없이 댓글남겨봐요

당첨 안되어도 이런 좋은 이벤트 해주시는 것에 감사합니다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유나센세 저요저요!!!
핑크핑크한 방에 핑크핑크한 원피스를 입은 소녀가
소파에 꼬부기랑 같이앉아있는거 가능할까요....
너무 구체적이라서 뭔가 죄송스럽네요ㅜㅜㅋㅋㅋ
앞으로 500 1000팔로워까지 행복한 스팀생활 같이해오:)

이벤트 참여 해주셔서 감사해요 ~~ ^^

저도 대문 받아보고 싶네요!! :)
제 포스팅들과 어울리는 대문으로 받아보고 싶습니다!!ㅎㅎ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와우 10분식이나!!! 멋지십니다. 고생하실텐데 ㅠㅠ

저두 좋아서 하는일이기 때문에 괜찮아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

벌써 200 축하드려요~~!!
제가 당첨된다면
심플 발랄 아기자기?다어울리지 않는단어들만 생각나네요:)제닉네임이 눈에만 띄에띄게ㅋㅋㅋㅋ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오홋!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전 만약 당첨된다면 골프 포스팅말고 일상글에 적용 할 수 있는 대문을 가지고 싶습니다. 고래를 타고 진두지휘하는 꼬마캡틴 어떨까요? 김치국부터 한사발 ㅎㅎㅎ

참여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503.89
ETH 2535.3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