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와서 첫인사 드립니다.

저는 서울에 사는, 유나 ( yunasdiy ) 라고 합니다 : )

저는 그림 그리는 것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고,

밀가루로 만든 음식과 빵 종류를 좋아합니다.

2018-01-05 23;35;37.JPEG

제 삶의 목표이자 꿈은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면서 즐겁게 사는 것 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모두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Sort: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잘 부탁드려요 ㅎㅎ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 잘부탁드려요~~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kr-join 태그도 어울릴것같네요!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 말씀하신 태그도 넣어봤어요 ~
앞으로 자주뵐게요~~

태그는 총 5개까지 넣을 수 있어요 ! ㅎㅎ
직접 그리신거라면 #kr-art 같은 태그도 좋구요! 아이디앞에는 @를 붙이시면 바로 클릭해서 블로그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앗 좋은정보 감사해요~~ ^^

환영해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림 좋아요. 환영해요~
몇가지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은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링크로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읽어봐야겠어요~~

반가워요^^ 저도 이번에 가입한 뉴비랍니다:) 팔로워 했어요 ㅎㅎ 스팀잇 함께해요^^

감사합니다~ ^^ 저도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좋은 그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 잘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글 공유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두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일러스트 색감이 상당히 좋네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저도 3일차 뉴비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안되셨군요^^ 저두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