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10분 영어 필사_긍정의 한줄 (3)

in #kr6 years ago (edited)

DAY-3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You can do anything, but not everything.


"What should I do?"
"What should I do for a living?"
You can see no future ahead of you.
However, you should be proud of yourself.
You can do anything.
You can't not do everything, though.
Make up your mind and stick to it. 
You can be the top in your field. 


책 해석 :

"무엇을 해야 할까?"

"무엇으로 먹고 살아야 할까?"

당신 앞의 미래가 보이지 않지요.

하지만 그럴수록, 자신감을 가져야 하죠.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그래도 모든 걸 할 수는 없죠.

마음의 결정을 내리고 굳세게 밀어붙이세요.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어요.

Sort:  

진찌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밀어붙이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ㅋㅋ 이렇게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을 발견하니 좋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세상 기분 좋은 칭찬이네요ㅎㅎ

와, 이런 글 좋아요~^^ ㅎㅎㅎ
리스팀할게요. ^^

네^^ 감사합니당☺️

모든걸 할수없다라...일단 모든걸 죽이되든 밥이되든 해보는건 어떨까요?!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면 너무 청춘이 아깝잖아요 ㅎㅎ 화이팅!

네! 화이팅!!일단 무엇이든 열심히 해보는것으로!!

욕심많은 저에게 필요한 말이군요 :-D
좋은글 감사합니다

네! 욕심이 없는 것 보단 많은게 더 좋은것같아요! 뭔가 목표의식도 생기고☺️

너무 가슴에 와닿는 말이네요. 모든걸 할 수는 없다.
하지만 무엇이든 할 수는 있다. ^^

ㅎㅎ레몬트리님도 무엇이든 할 수 있을꺼에요! 화이팅!

이벤트 참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올게요 ㅎㅎ

네! 감사합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