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랜드 boardland_율스튜디오가 만든 보드캐릭터의 세계관

in #kr6 years ago (edited)

boardland_1080.jpg
아직 한창 작업이 진행중이지만 (이제 50%정도...)
보더들이라면 꿈꿀만한 보드랜드를 그려보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다양한 디자인 일을 해보았지만 (패션, UIUX(웹앱), 각종 인쇄물, 브랜딩 등...)
캐릭터 컨텐츠를 만들때 가장 행복한거 같아요 (일단 클라이언트가 없...)
그동안 돈이 안되는 일이라고 생각해서 한번도 하지 않았던 분야인데
역시 가장 실용적인 것들, 필요한 것들은 따로 있지만 사람은 감성대로 살게 되나봐요 ㅠㅠㅋㅋㅋ
(이걸로 생계가 되야 할텐데...)
아무튼 취미보단 일, 일보단 취미 그 어중간한 포지션에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boardland_초안.jpg

급해서 짧은 시간안에 사진 몇장가지고 만들어 냈던 초안이에요
위에 새로 그린 작업을 계속 디테일을 추가해서 완성할 생각이에요

(해저 롱보드 코스도 있다능~~ ㅎㅎㅎ) 얼른 세상에 완성작을 내놓고 싶네요

두근두근♡ 신나네용

20.gif

저는 그럼 이제 율패밀리 고향(세계관) 을 완성하고 공모전 준비를 하기위해
밤샘 작업하러 갑니당 흐규흐규 ㅠㅠㅠㅠㅠ
(공모전에 필요한 리소스를 그려야하는데
다른 중요한 프로젝트때문에 작업을 많이 못해서 죽을 거 같아요...ㅠㅠ)

()

마지막으로 우리 아가들 올리면서~~

왼쪽 위부터 순서대로
포미 유니
누누 페이피 히냥
에구 퐁

캐릭터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https://www.instagram.com/yull91/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팔로 팔로우 미~

#율패밀리 #yullfamily #yullstudio #율스튜디오 #캐릭터 #longboard #board #롱보드 #보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