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 방송 시작을 기다려 주시는 분이 있어서 웃음이 납니다. 제가 날짜 확정 되는대로 yuky님의 예전 글 어딘가에 공지를 하겠습니다. 그 공지가 나가면 그건 오피셜입니다! yuky님께 제일 먼저 알리겠습니다 ㅋㅋㅋ

약속이요 약속! 헤헤

무조건 약속..! 방송이 미뤄지고 있는 이유는 몇 달 전과 동일하게 컨텐츠와 멘탈 문제인데..그리고 외모적으로도 좀 더 갖추어진 모습으로 켜고 싶은 마음도 있고.. 참 소심해요 제가..ㅜㅜ 정말 yuky님께 드리는 말씀인만큼 확실하게 약속 드리는 건 최대한 미루고 연기하고 늦춰도 9월 21일에는 어떤 식으로든 켤 거에요. 1명이 보더라도 그 날부터는 방송을 지속할 거에용. 그 날 디튜브로 켤건지 아프리카tv로 켤건지는 정하지 않았어요. 사실 이것도 고민이에요. 아프리카tv로 방송을 하려면 좀 자극적이어야 하거든요. 전 자극적인 것도 잘하기는 하는데.. 그러면 제 스팀잇 친구들이 보기에는 진짜 충격적일 수도 있어요.. 디튜브로 하게 되면 좀 얌전얌전하게 하게 되겠죠? 하지만 제가 어디로 켜든 yuky님이 봐주러 오시면 전 힘이 날 것 같습니다! 진심으루 ㅋㅋㅋ

있는 그대로 충분히 이뻐서 괜찮아~~~~~~!! 멘탈만 얼른 붙잡고 ㅋㅋㅋ 컨텐츠는 보통 때 하는 이야기들 자유롭게 자유롭게 해도 재밌을 것 같은데 ㅎ

헉 근데 요긴 존댓말이네요 죄송...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플랫폼도 고민될 듯 ㅋㅋ
근데 자극적인 거 ㅋㅋㅋㅋ 자극적인 거 뭐??!?!!?!?

우와 근데 곧 그럼 디튜브나 아프리카티비 스타 되는 거야?!!??! 막 내가 다 두근 ㅋ
아오 ㅋㅋㅋㅋ 자꾸 혼자 자체 가즈아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아프리카만 생각할 때는 여자 게스트도 부르고 술도 먹고 좀 문란한(?) 방송도 생각을 했는데~ 그게 어그로가 잘 끌리거든! 근데 난 또 그런 거 좋아하는 성향은 아닌데..맞지도 않는 옷을 잘 입고 할 수가 있을려나 싶었지.. 그리고 내가 지금 있는 곳이 충주인데 여자 게스트를 부르면 또 얼마나 부를 수 있겠어. 디튜브로 하면 고작 게임이나 토크 방송인데. 아무래도 지금 생각 같아서는 일단 아프리카로 시작해야 할 것 같아! (그렇다고 바로 막 여자들 부르고 술 먹고 이럴 거는 아니고..뭔가 기승전결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계속 고민고민 중이야 ㅋㅋ) 그래서 일단 정한 건

스트리밍: 아프리카
영상 편집해서 올리는 곳은 유튜브(X) 디튜브(O) 이 정도?ㅋㅋㅋ ^.^ 그리고 여사친이 많아서 부를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이제 나도 나이가 있다보니 전부 결혼 했거나 결혼 할 사람이 있더라궁 ㅋㅋㅋ 고민 고민이 된다~~!

내가 이번에 공모전 심사 때문에 북키퍼 누님이랑 피터님이랑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내 폰번호를 알려 드렸거든~ 북키퍼 누님이랑은 바이버로 하게 될 것 같고 피터님과는 카톡으로 할 수도 있고? 근데 yuky님 생각이 나서~ 내 메일 주소로 아무 말이나 써서 보내면 그 메일 답장으로 내 폰번호 알려줄게~~ (꼭 보내라는 건 아니고 혹시 스팀잇 외에 메신저 같은 거 나랑 할 생각이 있다면!) 거절해도 하나도 안 삐지니까 부담 가지지는 말공 ㅋㅋ 그냥 yuky님에게도 알려주고픈 마음이 생겨서 댓글 적는거야 ㅋㅋ 일단 내 메일주소는 [email protected] 이거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