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어어무간만에쓰는글!!(반가버여)

in #kr7 years ago

안냐쎄여
그동안...너무더워 아무것도하기싫은 싫어병에걸렷어요
더군다나 돌잔치와 휴가 그리고 우리집폭군녀석이
걷기시작한뒤로 하루가 어떻게흘러가고있는지.....
정말정신이1도없어요! 덥다는핑계로 맨날집에있는데도
왜 정신이없을까요...육아는 정말 이러나 저러나 편하질않네요 언제쯤 편해질날이오려나....
나태해진 육신과 정신머리와 이별할때쯤되니 날이 선선하쥬?
그렇습니다 요새 날이 선선해져 약간정신차리고있는중 이에요 (사실 저희집 남의편께서 매번 스팀잇안한다고 엄청구박줌니다 육아도안도와주면서 이거까지하라고하니 확 내쫓고싶네요) 그러다 번뜩생각난 인증샷!
저번에 @umkin 님 이벵에 당첨된 원피스!
그거 올려야하는데 도저히 제가입은건 너어어어어무
야해(?)서 올리면 눈버리겟더라구요
그사진은 갠소하다가 휴지통으류....
하지만 올려드려야하기에! 저희집양반이 몸매가 ...
예술이에요 그래서 몸뚱이좀 빌렸습니다
다들 죄송해요! 호호호 눈버릴준비하시라! 샤샤샥
IMG_2257.JPG
야밤에 원피스입구...
그래도 배경이너무 home스럽지않도록(?)
최대한...ㅋㅋ신경써서 선택한곳이 옷장앞ㅋㅋㅋㅋ
찍고보니 허접탱구리...
사진은 배경이 다한다는게 맞나봐여
그래도 나름 저희집남의편 다소곳...하쥬?
깨알같이 저 꼰다리 보이시나요?
혹시 저희집남의편인걸 믿지못할까봐 한장더준비햇죠
IMG_2262.JPG
사실 다른사진올려라했지만 전 청개구리니깐요
거울에비친 남의편
오늘 이사진들의 큰 주역은 저희신랑이에요
한몸받쳐 사진까지허락해주시궁ㅋㅋㅋ
이거찍고 거실에기절했어용
아마 일어나면 머라할지기대되네요

다시한번 @umkin 님 원피스감사해요!
제가입은사진은 자체심의불가라...저희신랑으로
대체한점 양해드릴게요!
원피스는증말이뻐요!
꼭 간직하겠습니당

@hyoek
여보 미안해
사진어쩔수없었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굿밤되세요!
내일부턴 열심히 다시 스팀잇할테니
지켜봐주세요!:-D
저도 육아퇴근과 주부퇴근 하겠습니다
Good night~!!

Sort:  

으엌ㅋㅋ.. 그래도 잊지말고 가끔 기분전환용으로라도 입으시길 바래요.. 저의 한달과 슬픈사연과 담겨있는 진귀한 해외상품이옵니다

옷 넘나이뻐여 !! ㅋㅋㅋㅋ고이고이모셔두겠슴다! 내년휴가때에도 또입을겁니당!감싸해여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 거울에 반사된 모습보고 완전 놀랫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베려서죄성해영ㄱ ㅋㅋ
ㅋㅋ

어머 저 원피스 넘 이쁜데요 ?? 제친구가 비슷한 원피스 입고 해변에서 사진찍었는데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유진님도 바닷가로 고고 ... ㅎㅎ
팔로우 업보팅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와주실거죠?? ^^

저도해변으로갔어야하나봐요ㅜㅜㅋㅋ
저희신랑이사진을진짜그지같이찍어놓은바람에
오밤중에저런쌩쑈까지ㅠㅠㅋㅋㅋㅋㅋ옷은진짜이뻐요
여신미뽐뽐!

ㅋㅋㅋㅋ 첫사진은 정말 유진님인줄 알았는데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이 있었네요~^^

ㅋㅋㅋㅋㅋ새벽에둘이서 저거하나입고 얼마나웃었는지ㅋㅋㅋ 신랑이저보다몸매가좋아 슬픕니다....
제가입으니..어머나...휴...ㅋㅋ여기올릴수없는몸뚱이인지라..또슬퍼집니다 또르르ㅜㅜ

남의편을 인질 삼으셔서 팔로 업봇하고 갑니다 재밌게 사시네요 ㅎㅎ

이럴땐 내편!ㅋㅋㅋ평소엔남의편ㅋㅋㅋ
7년되니 전우애가넘칩니당ㅋㅋ
사실현실은얼굴보기도힘들어요ㅠㅜㅋㅋ바쁘신양반이라ㅠ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다른사진은나만간직하기아깝지만....
갠소하겟다

큭...이제 길이길이 남을 사진이 되겠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