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이에요!!

in #kr7 years ago


오늘 저희집 폭군도마뱀께서
문화센터가는날이라 아침부터 혼이빠져있었고
폭군도마뱀께서 너무힘들게하느라
보상시간이된줄도 몰랏네용
벌써 스팀잇을 시작한지 일주일이되었다니..
사실 제 게시글은 다른분들처럼 스팀잇정보공유도아니고
진짜 쓸때없는 글들이 전부인데
무안하지않게 보팅해주고가신덕분에
첫 보상받았어요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란 응원인줄 알고
더열심히할게용🙊🙈

Sort:  

폭군 도마뱀이 귀여워서 댓글 남기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더 많은 폭군 사진을 원해요

하하핫!!!
저희집폭군도마뱀 사진올리면
다들 심장어택 빵야빵야🔫🔫🔫

담달에 나올 제 아들도 폭군도마뱀만큼 빨리자랐으면 좋겠네요 ㅋㅋ 귀여워요

뱃속에잇을때가행복한거같아여...
아님...누워잇을때가......😭😭😭
아드님도 곧 폭군의시대가올겁니다
애들은눈캄짝할새에커잇더라구용

축하드립니다^^ㅋㅋ
너무 무서운 폭군도마뱀님이군요... 육아 화이팅입니다^_ㅠ

첫보상이라
설레네요^^
많지않은돈이지만
아들과자사줄수잇으니!!
육아는 늘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수박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당!!!데헷:-)

ㅎㅎ 너무 이쁘네요 ~ 첫보상 축하드려요 ~! 화이팅입니다~

아이쿠감사합니다:-)첫 보상인만큼
힘내서 더열심히 포스팅을!!!!
화이팅입니당

감사합니당:-)넘감격스럽네용!!!

ㅎㅎㅎ...넘 이뽀요..^^

수박이너무이뿌죠ㅠㅠ?
퀄리티가...ㅋㅋㅋ

축하드려요^^ 열심히 해봐요^^

첫보상의설렘이 참 기분좋네요^^
열심히하겠슴니당:-)

Congratulations @yuji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06.72
ETH 2910.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