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loral designer] 저는 플로리스트입니다.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우왕..오늘부터 저는 지인들에게...내가 팔로우 하는 스티미언 분 중에 플로리스트가 계신데...할 수 있게 되었네여...(그 분야는 문외한이지만....분명 알파고는 쉽게 할 수 없는 고도의 창작분야로 보이네요...멋지십니다. ^^)
지금 스팀잇은 겨울이라..좀 추울 수도 있지만....플로리스트가 되기까지 힘차게 걸으셨던 것처럼 나아가시면 멋진 플로이스트 스티미언이 되실 거예요 (잘 나가실 때에도 언팔로 하지 마시길..ㅎㅎ) 멋진 주말 보내세요.

Sort:  

그리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글과 사진들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