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포엠 '디지털 필압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앞으로 제가 가고 싶은 방향입니다.
제 시들 다 툰포엠으로 그려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너무 멋집니다.^^
이런 멋진 포스팅에 보상이 너무 적네요 ㅠㅠ
풀봇과 리스팀을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보상은 냉정한 거 같습니다. 감동을 못 주면 보상도 없는 거죠. 마음 비우고 있습니다.

호~~~ 기대됩니다!

정말 좋습니다.
검은 부분이 속마음인거죠? ㅋㅋ

형님. 제가 억수로 무식해서 그런데요. 툰포엠이 뭔가요? 혹시 카툰+포엠. 이런 신조어인가요?
제가 웹툰을 한 번도 본적이 없어서 ..ㅠㅠ

네. 강풀작가님도 몇 편 하셨지요.
물론 고수와 하수의 차이는.....ㅜㅜ...ㅎ.ㅎ

전 사실 강풀이 누군지 모릅니다. 웹툰 무식쟁이. ㅋㅋ
제가 아는 웹툰작가는 그 뭐냐. 뭐시기냐.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오는 김풍!! 그 사람 밖에 모릅니다. ^^

툰퍼엠은 처음 접하는데 시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우와 속마음 ... 기대할게요!!^^

느낌 좋네요. 좋은 아이디어가 많으신가봐요^^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만' 많습니다,..ㅜㅜ

네~ 기대하고 있을께요 ^^

ystory님 오랜만에 뵙네요.^^
상당히 독특하네요. 속마음을 뒤에....
정말 좋아요.~~~

와 좋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