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인물화 / Figure painting

in #kr6 years ago (edited)

234234.PNG

안녕하세요.

오늘의 그림도 인물화입니다.

자꾸 비슷비슷한 얼굴들만 그린거 같아 이번엔 좀 더 남자다운 얼굴을 그려봤습니다.

사실 여자 얼굴도 많이 그려보고 싶은데,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오지 않네요.

재료는 종이위에 연필, 오일 파스텔을 사용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Laugh and the world laughs with you, snore and you sleep alone.

very nice love the steem tears yslee thank you

With love,

harj : ) xoxo
Abstract artist

Thanks a lot:)

오홍 정말 남자다움이 느껴지는데요?ㅎㅎ
눈 밑에는 혹시 다크서클인가요?

원래 처음엔 다크서클로 그려왔었는데 이제는 제 그림의 상징적인 문양이 됐어요.
윗분은 스팀 로고로 봐주셨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앗 눈물이 스팀 표시라면?ㅎㅎㅎ

의도치않게 스팀 로고를 그렸네요ㅎㅎ 그것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화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7184.38
ETH 3107.0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