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버린 상품들의 무덤, 구경해보실래요? / Product Graveyard

in #kr6 years ago

어떤 제품도 영원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 우리가 쓰고 있는 서비스나 물건도 언젠가는 없어지겠죠?

아주 깜찍한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Product Graveyard 라는 것인데요,
망해버린 제품 혹은 상품들을 추억하면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왜 만든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ㅁ;)

홈페이지는 첫 인상부터 뭔가 귀엽습니다.
http://productgraveyard.com/

없어져버린 기억할만한 상품들을 기념하며..
그 과정 속에서 대안을 찾는다

미국 서비스들이라 그런지 아는 것이 많지는 않네요.
쓰시던 거 혹시 있으세요?

오, 친숙한 어도비 플래쉬가 보여요!
옛날에 저걸로 마시마로, 졸라맨 같은거 봤었는데 흑흑

포토샵 터치도 보이네요! 저도 모르게 출시됐다가 사라졌나봐요 ㅋㅋㅋ

어도비 플래쉬의 무덤에 들어가볼까요?

애플이 아이폰에서 지원하지 않겠다고 한 이유가 주된 사망 원인이로군요 ㅠㅠ
인터넷 초창기에 복잡한 앱이나 애니메이션을 쉽게 올리게 해줘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대체할 만한 서비스로는 HTML 5, Silverlight 등이 있나봐요.

불쌍한 어도비에게 헌화를 합니다.
(Send Flowers 클릭, 졸귀탱 주의)

이 사이트에는 총 1,059 개의 망한 상품 묘지가 있답니다.
비록 망해 버렸지만 이렇게 상품을 추모(?)한다는 것이 색다르기도 하고, 의미가 있기도 하네요 ㅎㅎ

이용하시던 서비스를 찾으시다면 꽃 하나 주고 가세요 :D
(혹시 몰라요 부활할지)

Sort:  

추억 보관소 느낌도 드네요 ㅎㅎㅎ
특히 망해버린 제품은 그 정보를 찾기힘든데.. 그래도 사용했던 사람이나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저렇게 정보 플랫폼을 만들어놓으면 유용할 듯 합니다 :)

넹 맞아요! 특히 유사한 서비스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D

재밌는 사이트네요. ㅋㅋㅋㅋㅋ 들러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귀엽고 깜찍한 사이트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신기방기한 사이트네요. 1,059개나 있다니 생각 보단 많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면서 많은 것 같기도 하고.ㅋㅋ

그쵸... 분명 등록 안된 것도 매우 많을 것 같아요 ㅎㅎㅎ

재밌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오실꺼죠? ^^

그럼요 !^^ 감사합니다~~

우아아 이 사이트 완전 마음에 드는데요? :-0
꽃들 좀 뿌리고 왔습니다 :)

살짝 갬성이 매지컬 솔트님이랑 비슷한 느낌 +_+ 아쥬 귀엽고 깜찍했어요!! 꽃 날리는 거 완전 잼..

첫페이지에 3개가 죽으며 매우 불편해짐...

구글리더 메신저 메일박스?! ㅎㅎㅎㅎㅎ 저걸 써보셨다구요..?!

오, 두개 맞추셨네요.
메일박스, 구글리더, 피카사 요렇게 입니다 :)

producthunt의 다른 버전이군요 ㅎㅎ 꽤 많이 써봤네요 . 다 벤치마킹한다고
써본것들이지만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오 원조가 또 따로 있나요?! 벤치마킹이라니 ㅎㅎㅎㅎ 어떤 일을 하시는 지 궁금해지는데요!

엑티브엑스 묫자리 찾습니다 ㅋㅋ

어서 저기 올라오기를... 없어진다는 얘기는 많던데요!!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이런 실패가 있었으니 성공이 있었겠죠^^잘보고 갑니다.

그럼요 :D 여러 각도로 세상을 보시는 멋진 분이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