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세먼지라 오늘 대중교통 요금 면제래요!!!

in #kr7 years ago

미세먼지 저감 조치가 발령되서
오늘(15일) 출퇴근 시간에 서울 지역 버스와 지하철이 무료로 운행된다고 해요.

오전에는 첫 차~ 9시까지, 오후에는 6시~9시까지 무료래요!!

좋은 정보라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_. )...

내일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다들 좋은 밤 되세요!

KakaoTalk_20180115_003352432.jpg

사진은 맑은 부산으로 ㅎㅎ

Sort:  

앗..!?뉴스좀 보고 살아야겠네요ㅠㅠ전혀 몰랐습니다ㅠㅠ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ㅎ

그만큼 바쁘셨다는 것이지요 XD 응원합니다당 ㅎㅎ

저도 이 뉴스 봤어요!
그래서 내일 출근길이 살~짝 무섭습니다 ㅜ
미세먼지도 그렇고.. 대중교통에 사람들이 얼마나 몰릴지도 궁금하네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헐,, 그러게요!! 반대로 생각하면 대중교통에 엄청 몰리겠네요 ㅠㅠ 조심해서 가야겠어요. 좋은 밤 되세요~~ XD

수님 안녕하세요~ 무료운행정보군요 ^^ 전 부산이라 해당은 없는 것 같지만, 사진이 마린시티라 댓글을 달지 않을 수가 없었네요 ㅎㅎ !!

와 스텔라님!! 혹시 마린시티 사시나요?! 저는 센텀시티에 살았던지라 자주 놀러갔었던 곳입니다 XD

오 발빠른 뉴우우스~네요 ㅎㅎ
맑던 하늘이 그리워져요..😭

ㅎㅎㅎ스팀잇에는 아직 없기에,,, 좋은 정보는 공유하고 싶어서,,, 헤헷. 맞아요 ㅠㅠ 맑은 하늘이 너무 그립네요 ㅠㅠ

우와 진짜 유용한 팁이네요!!!!!

우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XD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ㅠㅠㅠ

경보까지 울려서 아이폰이 삐읶!~ 했답니다 ㅎㅎ

제 갤럭시도 문자를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진짜 심각하긴 한 것 같아요 ㅠㅠ

헛 그런게 있었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헤헷 감사합니다 :D

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ㅎ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

마스크 필히 착용!!!!

[마스크를 장착하였습니다] !!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chaeeunshin/2018-3 글 참조해주세요!

덜덜덜...! 열심히 작성해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59.95
ETH 2677.4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