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20대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이라는걸 사랑하게된지 벌써 10년이 되어가네요.

처음엔 뭔지 모르고 시작을 해서 지금은 즐겁고

재밌게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중입니다.

저는 여행다니는것과 여러사람과 만나는것과 먹는걸

너무너무 좋아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원래는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이었는데 성격이 완전 뒤바뀌었답니다.

왜 그런지 소개해드릴께요~

어릴적엔 여기저기서 '이거해라~저거해라' 20대가 되어도 그렇게 살아왔었습니다.

25살때쯤 남들이 시켜서 만들어진 제가 너무 싫고

하루하루 소중한 시간을 날린것같단 생각이 들어

2014년부터 제가 하고싶은 일, 놀고싶은것, 해보고싶은것,

지금 안하면 후회할것 같은 일 등등

아! 특히 헤어스타일을 너무나도 바꿔보고 싶었어요~ㅎㅎ

원래 성격이 조용한 편이지만 튀는건 무지하게 좋아했거든요 .

그래서 큰맘 먹고 탈색도 해보고 초록색~

빨간색~ 여러가지로 해보았답니다.

현재 제 생활은 충분히 즐겁고 만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지금 이 나이에 이 시간에 하지못하고 지나치면 나중에 나이들고

옛 추억을 생각해보면...

후회할것같아 지금은 제가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를 노력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여행이라던지 맛집이라던지~

재미있는 정보 많이 많이 공유했음 좋겠어요~!!

밑에 사진은 제가 첫 일본여행을 갔을때 오사카성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좋은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일본여행-40원본.jpg

Sort:  
Loading...

여행을 사랑하는 20대라는 말을 들으니
그냥 마음이 설레네요.
돌아갈 수는 없지만 젊은 날의 추억이 아련하게 그립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그죠~ 여행을 생각하는순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스티머로서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괜찮으시다면 저와함께 #sevendaybnwchallenge 7일간의 블랙엔화이트 첼린지를 함께해보는거 어떨까요? 흑백사진을 공유하는거에요 ㅎㅎ

여행은 항상 즐겁죠 ㅎㅎ저도 흑백사진 굉장히 좋아합니다!

여행 포스팅 제 취향이에여~
가입 환영해요 ^<^

여행을 좋아하시나봐요 ㅎㅎ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할께요 ~~ 여행좋죠 ~ 부럽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환영합니다.소개가 인상적이네요. 특히 조용한 편이지만 튀는건 무지하게 좋아한다는게요. 뭔가 모순이 가득한 글이 기대됩니다.ㅋㅋ

ㅋㅋㅋ 반갑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오사카성 언제봐도 웅장하군요 ㅎㅎ
여행스티미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네~감사합니다. 오사카성은 언제봐도 웅장하더라구요

오사카성 ㅎㅎ 제작년즈음에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ㅎ이제 꽃피는 봄이면 더 멋있을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31.03
ETH 3136.6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