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이도에서 간재미회 & 굴구이 & 주꾸미 숙회 먹고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요일에 다녀온 오이도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일요일에는 남자친구와 오이도로 바람쐬고 왔습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오이도는 조개구이, 칼국수가 유명하지만, 조개구이는 무한리필 기본 1인 2만5천원이고, 사실 질려서 많이 못먹는게 함정이죠..
수산물 직판장은 비교적 저렴하긴 하지만, 호객행위가 너무 심해서 불편하더라구요...ㅠㅠ
저희는 오이도 가면 오이도 선착장 근처에 있는 오이도 포구시장에서 먹습니다!

오이도 어민들이 직접 잡으신 싱상한 해산물을 아주 저렴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간재미, 굴, 낙지, 주꾸이, 삼식이? (삼식이라는 어종은 첨들어 봐요ㅋ_ㅋ) 이렇게 팔고 있었어요!

간재미 회는 한마리당 만원이었고, 간재미 회무침는 야채값+양념값 추가되서 한접시에 만칠천원이었어요!
저희는 간재미 회랑 굴 구이를 주문했답니다!
미나리랑 궁합이 너무 잘맞아요!!

굴 구이는 한바구니에 만원입니다!
(안에서 구워주시는건 한바구니에 만원이고, 그냥 사가시는건 큰망에 만원이예요!)

사진에는 한접시이나, 두접시를 받았다는건 함정...ㅋ

간재미 회무침+ 굴구이 먹고 살~짝 아쉬워서 쭈꾸미 숙회까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숙회는 사진을 못찍었어요ㅠ_ㅠ (반성 중)
쭈꾸미는 다섯 마리에 만원이었는데 ,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랬어요
숙회는 대가리 따로 몸통 따로 주시는데, 몸통은 살짝 데쳐서 주셨어요!
'안익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지만,,엄청 부드럽고 야들야들 맛있었어요!ㅠㅠ
주꾸미 대가리는 푹 익혀서 먹어야한다고 하셔서, 좀 더 오랫동안 삶아주셨어요!
쭈꾸미 대가리는 먹물맛이라고 해야되나?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간재미 회무침+굴구이+쭈꾸미 숙회까지 완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 합쳐서 3만7천원이였어요!~~~~~~
결제는 현금 or 계좌 이체로만 가능합니다!! 참고 하셔요!~

배 부르게 먹고 나와서 오이도 빨간 등대도 가고
갈매기들한테 과자도 던져주고 ㅋㅋㅋㅋㅋ (갈매기가 너무 커요....ㅋㅋㅋㅋㅋ)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이번 주말은 나름 알차게 잘 보낸거 같아요~~~

그럼 오이도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와~ 회무침~~~~군침이 막 나와요~

꿀맛입니다ㅜㅜ!!!

오오 침이 줄줄 나오네요~~

완전 맛있어요!!^^

이런 꿀팁 넘 좋아요~~저렴하고 실속있게 푸짐하게^^

오이도 서울에서 가까워서 바람쐬기 좋은 곳인데 가격까지 이렇게 저려미한지 이제 알았네요~:D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를 하고 있는데 이런 추억들을 떠올려보기에 좋은 챌린지 인 것 같아 오늘 추천드렸어요~ 바쁘시면 패쓰해 주셔도 되니 부담 갖지마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https://steemit.com/kr/@dothy/7-day-black-and-white-challenge-5

맛있게 드셨어요
보팅하고 갑니당~~저도자주 찾아와주세용 홧팅

오이도 저도 가본적 있는데 조개구이 먹었던 생각이 나네용
이쁜추억 만드셨어용 들렀다갑니다
image

Congratulations @youyun7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ouyun7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66.25
ETH 2542.8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