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릴리아] 파스타랑 리조또 추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먹었던 라그릴리아 음식점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우산 라그릴리아는 SPC 그룹에서 운영중인 레스토랑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해요
http://dining.spc.co.kr/m/menu/lagrillia.do

저는 총 4명이서 갔구요
파스타 2개 리조또 2개 주문했습니다

image

저 오징어먹물 리조또는 강추입니다!!😁
사실 주문한 메뉴 4개 모두 성공!

라그릴라아의 장점은 바로 SKT 고객이라면 등급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된다는 사실!!
(일반 10% / gold, VIP 등급은 15% 할인)

스테이크도 유명하다는데 저희는 파스타랑 리조또만 주문해서 잘모르겠네요ㅠㅠ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ㅎㅎㅎ

맛도 괜찮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네요!~
기회되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Sort:  

우왓! 맛나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태그에 muksteem 달아두시면 보팅봇이 와서 보팅해주고 가요~^^

앞으로 자주뵈요^^(팔로우&업보팅 하고 갑니다~)

앗!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