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에 관해] 저는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모든 감각을 속이고 영감을 준 타임리프 꿈

in #kr6 years ago

저도 루시드드리머인데, 꿈에서는 그게 비현실이라는 걸 인지하는게 먼저인데!!!!! 특히나 과거로 간다면!!!!!!!!!!!!!!!!! 저는 바로 알아차립니다 ㅎㅎ
꿈에서도 너무 현실적인 사람 ㅠㅠ

Sort:  

이 꿈이 처음이었죠... 꽤나 꿈감수성 높은 루시드드리머인 저를 꿈이 속인 케이스..

저는 이꿈을 루시드드림 카테고리에 묶어서 써보긴 했지만..

솔직히말하면 꿈을 꾼거나 마찬가지였죠.. 현실과도 같은...

루시드드림임을 꾸준히 의심해도 당최 헛점이 보이질 않으니 원...

@yourhoney님의 루시드드림 스토리도 꼭 듣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