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프롤로그 : 자각몽 꾸는법

in #kr6 years ago

우와! 저도 루시드드리머에요.
영어이름도 그래서 Lucy!
저는 중학교때부터 루시드드림을 꿨고 다음카페에서 활동도 했었는디 ㅋㅋㅋ 신기하네요~ 꿈일기 쓰고..
스무살 되고 나서는 루시드드리머들끼리 정모도 간적 있는데..
혹시 예전에 뵈었을지도?

Sort:  

루시드드리머 정모도 있군요!! 재밌는 모임이 될거 같네요!!

그러게요~ 저도 몇몇 커뮤니티에서 루시드드림 주제로 얘기해본적이 있는데요

뵈었을 수도 있겠네요!!

혹시 앞으로도 연재할 때 공유해주실 정보 있으시면 공유많이 부탁드려요^^

루시드드리머 마다 인식하는 정도의 차이가 다 다른거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73.75
ETH 3170.6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