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hm1223님이 저의 밤잠을 뺏아가셨습니다...(feat.똥과방귀)
시작은 바야흐로.... @lovehm1223님의 이벤트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귀여운 '안녕자두야' 새책을 나눔해주신 럽흠님의 은혜...
주사위 바보인 제가 주사위를 어떻게 굴렸는지 당첨이 돼서 우리집에도 자두 시리즈가 한권 생기게 됐죠.
이름 하야 "똥과 방귀"
아니 가뜩이나 자두 좋아하는 우리딸
게다가 똥이랑 방귀랑 오줌은 을매나 더 좋아하게요?
도대체 애들은 왜 똥방귀에 집착하는지는 모르겠다만(....)
딸이 좋다니 완전 씬났죠.
그런데 제가 간과한 것 하나는 우리딸이 아직 문맹이라는 것
= 고로 제가 다 읽어줘야한다는 말씀입니다 엣헴.
매일밤...
이 전체를 다 읽어줘야해....
한두장 일부러 넘기면 귀신같이 찾아냅니다...
문장 몇개 대충 뭉떵 뛰어넘으면 또 귀신같이 알아냅니다...
밤마다 1시간을.... 이 책만.... 읽은 지... 한달째...
저는 똥 PhD 학위 취득
이름 : yourhoney
학위 : PhD
전공 : 똥
부전공 : 방귀
하앙...
똥과 방귀에는 아주 훤히 박사가 되었죠.
님덜 소의 방귀가 지구온난화에 기여한다는 거 알고 계십니까...?
저는 알죠. 암요.
매일밤...
1시간씩 똥과 방귀를 읽어주며
행복해하는 딸을 보며 @lovehm1223님을 떠올립니다...
╭┈┈┈┈╯ ╰┈┈┈╮
╰┳┳╯ ╰┳┳╯
삼 안
십 되
╰┈┈╯
분 ╭━━━━━╮ 나
┈┈┈┈
만 요
하루 한시간씩 똥을 탐구해야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럽흠님의 똥과 방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리즈를 사줘야겠습니다...!
ㅍㅎㅎㅎ 저희 아이도 자두 좋아하는데 .. 가끔읽어주는데 한단락정도...
하루 한시간 너무 어렵네요.
새로운 시리즈 가즈아!!
안녕 ! 자두야 과학 일기..! 기회가 나면 한 번 사서 읽어봐야겠습니다.. 잼나겠네요!! ㅎㅎ!!
ㅋㅋㅋㅋ 그런 시가가 있어요. 똥과 방귀 모든 생리적 현상에 집착하는... 그러다가 엉덩이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밖에 나가서 남의 엉덩이에 관심을 가지다가 만지기까지 했습니다 우리 딸은ㅜㅜ 엄마가 아이가 만족할 때까지 읽어주고 읽어주고 박사학위까지 취득하시니 훌륭하십니다^^
자두야는 어른이 봐도 재미있어요.
하루 빨리 한글을 깨우쳐서 혼자 읽기를 바래봅니다.
그래도 엄마가 읽어주는걸 좋아하겠지요^^
마죠요
애들은 집중해서 듣다가
귀신같이 알아 바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그런 표현 자체를 좋아하는 나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화이팅!
ㅋㅋ너무 재밌는 글이네요ㅎㅎ같은책을 매일 한시간씩 읽어줘야 한다니 아이들은 좋아하고 어른들은 싫어하죠ㅎ 저도 생각해보면 어릴적 비디오테이프로 영화를 빌려보던시절 드래곤볼을 반납전까지 수번을 본 기억이네요ㅎㅎ대체 어릴땐 왜그런거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박사님 ㅋㅋㅋㅋ악 ㅋㅋ아이들 너무 귀여워요 저 자두 똥참는 표정 정말 리헐하네요 ㅋㅋ근데 저는 아지고 덜 컸는지 똥이랑 방귀얘기나오면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사실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웃기죠 그런 원초적인것들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합니다~ 다크는 덤~
학위를 축하드립니당~~ ^ㅡ^
박사가 되셨군요ㅋㅋ 크하항~~
책속의 표정이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