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를 더욱 쵸크쵸크하게 쓰는 팁 :)

in #kr6 years ago

33.JPG

미스트를 좀 더 촉촉*하게 쓰는법


먼저 자극적인 썸네일 죄송합니다..
그런데 님들 다 미스트 뿌릴때는 다 저런거 제가 다 앎.

오늘은 미스트를 좀 더 촉촉하게 쓰는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

아닌데? 미스트는 원래 촉촉한데?
미스트는 물인데 대체 뭔 소리람?

3.JPG

....

평범한 미스트에는 수분만 있어서 칙칙-뿌릴 때는 수분이 있을지언정
다시 건조해지면 이 수분이 홀라당 다 날라간답니다.
그런데 지만 가면 될 거 가지고 ^내 피부에 원래 있던 수분^도 함께 날아가버리는 거죠.

34.JPG

개소리같겠지만 진짜임. 리얼.

그래서 오일미스트가 흥하는 이유죠.
미스트가 수분을 공급해주고, 오일이 막을 쳐서 못나가게 막아주는 게 좋으니까요.
오일미스트... 만들기.... 시작!

KakaoTalk_20180308_122419071.jpg

먼저 평범한 미스트를 준비합니다.
(PPL아님)

KakaoTalk_20180308_122419483.jpg

그리고 로즈힙 오일이나 호호바 오일, 아르간 오일 등 피부 오일 종류를 가지고 옵니다.
아르간이나 호호바도 보습력엔 끝장나지만 왜인지 제게는 맞지 않아서..
여윾시 힙한 나는 로즈힙이 찰떡이었어..

네????
오일이 집에 없다거여??????????

6d7.gif

이런거 하나쯤 집에 있쟈나요???
1인1가구당 냉장고에 캐비어나 샥스핀 정도 쯤은 다들 갖추고 사는것처럼?

ezgif-5-db164463ea.gif

뭐, 다들 있다치고 3~4방울만 넣고 섞어섞어 흔들어줍니다.
절대 많이 섞지 말고 조,금,만,

그리고 가만 냅두면 오일층과 수분층이 분리되는데,
미스트 뿌리기 전에 쉐킷쉐킷 흔든 후 치익-하고 뿌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수분공급과 수분막이 동시에 :)

연예인처럼 우아하게 미스트를 뿌리고 싶지만...

33.JPG

옆면

캡처.JPG

정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트 뿌리는데 우아함이 어딨써

어제 포스팅 보고 어떤분이 나 예쁠것 같다고 했는데..
아몰라...

미스트 뿌릴때는
님=나=same

2809bb8d20825e6cc9602ea0152ef4e1_asdu6tnkrmpl1xynhw.gif

들린다~ 들린다~팔로워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아무튼 오일 하나 가지고 있으면 활용력이 끝판왕인데,
포인트 메이크업 지울 수도 있고, 이렇게 화장품에 섞어서 보습력을 더욱 높일 수도 있으며
깨진 트윈케이크나 아이쉐도우에 오일을 살짝 뿌려주고 굳히시면
다시 새것처럼 쓸 수 있답니다!

아이허브 같은 데서 사면 오천원대에 살 수 있음.

오늘도 쵸크쵸크한 하루 되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한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마눌님게 도전~~^^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짤들이 탐나네요. 글이 눈에 쏙쏙 들어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짤부자라지요 헤헿ㅎㅎㅎ

엌ㅋㅋㅋㅋ 질끈!!!! 빵터졌네요 ㅋㅋㅋ 죄송해요 헤헤 ㅠ

ㅋㅋㅋㅋㅋㅋ여러분들 모두 미스트 뿌릴때 사진 찍어보면 저 표정일겁니다..!!ㅋㅋㅋㅋㅋ

그럼요
눈은 소중하니 말이죠..
좋은 팁 소개주어서 보는 이들의
피부가 오아시스가 되기를...

여러분들의 눈도 소중한데... 제가 저딴사진을...퓨ㅠㅠㅠ

저도 오일은 매일 쓰는데 미스트에 조금 넣고 사용하면 좋겠네요. 미스트구입하러 가야겠어요. 꿀팁 감사해요^^

오일 가지신 분이 은근 많다던 +_+
히터와 이제 ㅂㅂ2할테지만 봄도 만만찮게 건조하니, 미스트 하나 얼른 장만하셔유 ㅎㅎㅎ

저렇게 흔들어도 안썩일것 같은데...ㅋㅋㅋㅋㅋ
미스트는 안써봐서... 그냥 세수하면 안되나요? ㅎㅎ

안됩니다(단호)
세수 하고 난 뒤 바로 로션을 발라주셔야 피부에 수분이 안날라가지요 ㅎㅎㅎㅎㅎㅎ
저는 차에 히터를 너무 틀어서ㅠㅠㅠ 얼굴에 가뭄났어요 얼굴이 뭐 거의 꺠지는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웃는지 알겠으니 같이 웃어요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트 전 눈뜨고 뿌리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좋은팁감사드려요 짤이너무웃기네욬ㅋㅋㅋ

반갑습니다 ㅋ 스팀잇 초보신것 같은데 자주뵈어용 :)

ㅎㅎ좋은 방법이네요~^^

오일과 미스트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 해보시기를 강츄드립니다 ㅋ

오일은 있는데 미스트가 없는 현실이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70287.75
ETH 3955.7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