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키즈 팬페스티벌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224_204250339.jpg

유튜브 팬페스트 2018


유튜브 스타들과 팬들의 만남, 유튜브 팬페스트 2018이 잠실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
이번에는 세계 최초 키즈 페스티벌이라고 해서
아가 데리고 아침부터 부랴부랴 기차까지 타고(!) 서울로 올라갔습죠ㅋㅋ^0^)/

출연진은 무려
뽀로로, 타요, 코코몽, 핑크퐁, 장브로, 허팝, 도티, 유라야놀자, 아리키친, 어썸하은 등등등
넘나 애들 취향저격이신것..

우리 애 나이에도 딱 좋지만 허팝이랑 도티 온다고 해서
초딩들 사이에서 난리가 났다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료는 만오천원이었는데, 비싸다 생각하지 말고 가실분들은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

KakaoTalk_20180224_204250710.jpg

한쪽 무대에서는 유튜브 스타들 나와서 공연하고
이쪽 부스 체험관에서는 애들 넘나 좋아하는 체험과 선물을 팡팡 쏩니다ㅋㅋ
룰렛돌려서 아리키친에서 만든 쿠키도 막막 나눠주고
게임에 인형에 가상현실 체험존에 뭐 이건 애들 완전 눈이 ★,★일케 돼버리시는 거죠.
그리고 유튜브 스타들 싸인회도 있어요.

KakaoTalk_20180224_204249829.jpg

무대에도 서고

KakaoTalk_20180224_204249419.jpg

타요 하나언니랑 스튜디오 부스에서 인터뷰도 하고
완전 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TV나오는거 보고 완전 좋아해부림.

KakaoTalk_20180224_204250230.jpg

9시 몇분에 입장했는데 1시까지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공연보느라 진이 빠질 정도였던
볼거 많은 유튜브 키즈 페스티벌!!
그리고 제가 왜 두번 가세요 세번 가세요를 강조했냐면,

KakaoTalk_20180224_204249134.jpg

선물이 장난아님 @_@;;;
다 못찍었는데 이 정도 +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요.

타요 자동차 장난감 + 폴리 퍼즐 4개 + 뽀로로 머리띠 + 담요 + 코코몽 비행기 +
코코몽, 뽀로로, 뭐시기뭐시기 스티커 + 핸드폰 금박 전자파차단스티커 +
쿠키 + 젤리 + 비타민C + 즉석사진 + 핑크퐁 색종이 ....

등등등등...
작은 핸드백 들고 갔다가 선물을 거의 폭탄으로 받아서
비닐봉지 주워 넣어댕기고 먹을건 입에 다 쓸어넣고 왔다는거..

사실 관련 업체에 다니는 지인찬스로 가게 된거였는데,
입장료 내도 절대 안아까울 대박쓰 축제!!!!!!! 파리!!!!!였습니다.
170만 구독자를 가진 허팝을 너무 가까이서 자주봐서(편의점 가다 보고 화장실 가다 보고....ㅋㅋㅋㅋ)
저 또한 정말 신기했던 경험이었답니다.

혹시나 다음에 팬페스트 하면 꼭 한번 가보시길! ♥

Sort: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허파가 누군지도 ...

허파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드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아이들 눈 돌아갔겠네요 ㅎㅎ조카들도 허팝에 환장하는데 우리딸래미는 헤이지니 좋아하는데 헤이지니는 없나봐요?

헤이지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아니라 아마 CJ소속으로 알아요 +_+ㅎㅎ 그래서 헤이지니는 없었다던..ㅠㅠㅠㅠㅠ

아.. 미리 알았다면 애기 데리고 갔을건데요 ㅎㅎㅎ
부럽네요 ㅎㅎㅎ

진~~짜루 알차더라구요 ㅎㅎ 역시 유튜브 유튜브 구글구글 하는게 딴 이유가 없는거 같아요 ㅎㅎ

우오오오오오 선물부터 시작해서
허팝도 왔다니 신기하네요
유튜브의 미래는 아직 밝군요

근처 음식점 갔다가 초딩들의 유튜버에 대한 생각들을 많이 들었어요ㅎㅎ
어린 친구들은 정말 유튜버를 꿈꾸는 친구들이 수두륵...
아 그리고 허팝 노란색 포르쉐도 봤다는...

헐 포르쉐... 쩌러.......
예전에만해도 초딩들이 난 유튜버가 될거야!! 라고하면
철없는 애 취급이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달라졌네요

머리자른거 예쁘기만 하네요!! ㅎㅎㅎㅎㅎ
아직 아이가 없긴 하지만,
제가 아이를 낳을 때 까지 페스티벌이 영원하길!!ㅋㅋㅋ

유튜브는 향후 10년간은 제일 유망할듯 합니다 +_+ㅎㅎㅎ

아이가 있으셨습니까....? 프로필은 저랑 또래인줄알았는뎅;;

어려서 결혼을 해서 아이가 있을뿐 저는 젊습니다 ㅋㅋ

아... 지역이 멀어서 가긴 힘들어요...ㅋㅋ 근데 우리 예쁜 아가 얼굴은 왜 사진 몇개는 모자이크 되고 모자이크 안된것도 있고... ㅋㅋ

다음번에는 대전에서 팬페스티벌 했으면 좋겠다는..

아 부산이었으면 진짜 좋았겠어요 우리 아이들 좋아하는 캐릭들이 진짜 많아요

진짜 대도시 투어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ㅋ 근데 저도 서울사람이 아니라 기차타고 올라갔다는..ㅎㅎㅎ

대박!!!!!!!!! 미리알았음 갔을텐데ㅡㅠ
내일것은 7세이상이네요ㅡㅠ 아쉬워요!!!ㅜㅡㅜ

유튜브 팬페스트는 꾸준히 하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키즈 전용이라 넘나 좋았어요!ㅋㅋ
이번이 너무 성황리라 다음에 또할 수도 있을것 같은데 꼭꼭꼭 추천합니다 :)

헉 이런것도 있을줄이야 ㅎㅎ 정말 재미있을것 같고 아이들 엄청 좋아하겠네요. 게다가 선물이!!! 대박!!

선물이 진짜 ㅋㅋㅋ 넘나 대박이라 두손 가득하게 왔습니다 ㅋ 다음번에 기회있으면 꼭 가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