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병에 꽃이 피었네♪ 내맘대로 야매 인테리어

in #kr8 years ago

KakaoTalk_20180306_103815624.jpg

왔씨요 왔써 내맘대로 야매 인테리어!


사실 미적 감각이라고는 1도 없어
반강제적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누릴 수밖에 없는 1인...

게다가
자취할때 페인트로 벽을 심하게 망쳐서 벽지 도배를 해주고 나와야했고(...)
신혼집에서 미니 커튼 만들었다가 남편 머리 위에 압정 떨어지고(....)
뭐 손으로 하는 건 키보드질밖에 잘하는 게 없는 그야 말로 똥손!

미적감각 제로 + 똥손 조합은 무엇도 건드리면 안됩니다 여러분..

KakaoTalk_20180306_103816982.jpg

그런데 남편이 승진 축하 꽃다발을 받아왔는데..
꽃을 그냥 바구니에만 넣어두고 죽기를 기다리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더라고요.
날 받아놓고 죽는 거 관찰하는 것도 아니고 말야...

그래서 꽃병이 아니더라도 꽃병 비슷한 거라도 찾아보자 싶었는데

KakaoTalk_20180306_103816409.jpg

왜때문에 유리병이라고는 소주병밖에 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PNG

그래도 저 참나무통 맑은이슬 비싸긴 하지만 맛있읍니다...!
아니 근데 진짜 순하더라구.. 한 16도 되나?...
근데 이사람들이 진짜 비양심인게 패키지 디자인을 일케 예쁘게 만들어서
사람 홀리게 해놓고 용량이 300ml더라?
차암내 비싸기는 일반소주보다 500원 정도 더 비싼데 360ml인 소주가 왜 300ml인겨?
이게 있을 수 있는 일? 게다가 도수도 약한데 두병 사먹으라는거야 뭐야...

KakaoTalk_20180306_103815624.jpg

뭐 아무튼 물을 담고 꽃다발에서 꽃을 몇송이 가지채(?)로 뽑아 소주병에 퐁당 빠뜨려
소주꽃병 완성!!!

PIC87D6.jpeg

...............^^
뭐 소주병 셀프 인테리어라고 해서 뭔가 있겠거니
이게 끝이 아니겠거니 하고 기대하셨겠지만
끝입니다..
이게 끝이고요...

남편이 집에 들어오면 또 한 잔소리하겠네요..

4.PNG

으응...이제 손안댈게...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아니!참나무통 맑은 이슬 협찬 글!

나름어울리면서 멋스러운것같아요 ㅎㅎ ღ'ᴗ'ღ

참나무통 맑은이슬 협찬 받으신줄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협찬이라 하기엔 너무 까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비싸면 용량이라도 많던가!!ㅋㅋㅋㅋ 빼애애액

그래도 심플하니 이쁘네요~^^똥손은 아니신걸로ㅎㅎ

크크크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게 더 늘어나면 진짜 엄청 이상해지겠죠?ㅎㅎㅎ 여기에서 이제 그만 ㅎㅎ

ㅋㅋ 소주를 마시는 꽃
향기에 취하는것이 아니라 소주에취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나름 괜찮은데요.... 신랑분께서 퇴근하시고 고마워 하실 것 같아요 웃음을 주실 수 있으니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나름 힙한데요?

이뻐요!! 소주병에 생각보다 꽃이 잘어울리는데요?
이뻐요~~~!!

나름 초록색이라 상큼하쥬?ㅋㅋㅋㅋ

꽃들이 술에 쩔어 더 오래갈 듯 한데요? ㅎㅎ

분명 헹궜는데...ㅋㅋㅋ
어디서 술냄새가 풍기는 것 같기도??ㅎㅎㅎ

남편분의 승진 축하드립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전 보기 좋은데요. 눈 찌르는 사진이 무섭....ㅋ
행여 남편분이 싫어하신다면 병을 물에 담궈서 종이 라벨 벗겨내면 할결 좋아지지 않을까요? ^^

그정도의 노력을 투자를 하지 않기에....
제가 똥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으니 병을 살포시 돌려봅니다 라벨없는쪽으로 ㅎㅎ

ㄱㄱㅑ 소주를 제대로 아시는군요. 소주병까지 활용하시다니 ㅎㅎㅎ
꽃보다 소주 인정해드립니다. ㅎㅎ

ㅋㅋㅋㅋ 꽃보다 소주 ㅋㅋㅋㅋㅋㅋ 소주 매니아 굿헬로님이 인정해주시니 저 소주 제대로 마시는 기분 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464.22
ETH 166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