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시어, 경기도민에게 왜 이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08_115725068.jpg

다음주에 일본 가야하므로
오늘 부재자 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환전도 해야하고 구두 굽도 갈아야하고 나가는 김에 가까운 주민센터도 들렀다가 왔죠.

다른 후보들은 다 맘을 정했는데
경기도지사.....

무슨 똥맛나는 카레를 먹을 것인지
카레맛나는 똥을 먹을 것인지 정하는 것도 아니고
(....)
뭐 비유가 그렇다는거지 진짜 그 후보들이 똥이라는건 아니고여...
여튼 마지막까지 갈팡질팡 고민하다가 결국 눈 딱 감고 도장 쿵 찍고 왔지요.

신이시어.. 왜때문에 경기도민에게 이런 시련을...
아직까지 제가 찍은 게 맞는 선택인지 잘 모르겠네요.
해피투표! 해피휴일!

Sort:  

믓지다 잘다녀오세용 !

그래도 투표했으니 멋쟁이~

투표 결과는... 안볼랜다......ㅜㅜㅜ... 제가 찍은 사람이 돼도 걱정이고 안돼도 걱정이고...뭐잉건

ㅎㅎㅎ
홧팅~

부디 현명하신 분이 되시길 바랄 뿐이지요ㅜ

경기도지사뽑는건...좀 힘들죠 요즘 이슈들이 많아서 ㅠ.ㅠ
비유가 아주적절 ㅋㅋㅋㅋㅋㅋㅋㅋ 똥맛나는 카레냐 카레맛나는 똥이냐 ㅋㅋㅋㅋㅋㅋ

@gidung님의 댓글 최악을 피하자는 마음으로 투표 ㅠㅠ
저도 그런데...

다음주에 일본가시는군요.
저도 내일 사전투표 하러 가야겠네요.
선택하신게 맞다고 믿습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다음주에 일본가시는군요 !! 완전 즐거운 여행 되셔요 !!
저는 당일 투표를 해야 할거 같네요. ㅠ.ㅠ
경기도지사 누굴 뽑아야할지 내적갈등중. ㅠㅠㅠㅠ

내적갈등 쩔었어요..퓨ㅠㅠㅠ

저도 같은 경기도민으로써 슬픔이...ㅜㅜ
최선은 없지만 최악은 피해봅니다 ㅜㅜ

눈감고 딱 찍었으면 어디에 찍은걸까요?ㅎㅎ

사전 투표 하고 오셨군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