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맨날 튼다?! 아기 침독+기저귀발진 크림을 써써써

in #kr7 years ago

1.JPG

저는 추운 겨울이고 여름이고 매일 입술이 트는 1인입니다...
자기 전에 샤워하면서 입술 각질 빡빡 밀고 오일 듬뿍 묻히고 자봤자
오후가 되면

3a.JPG

쩌어억!!!!!!!! 쩌억!!!!!!!!!!!
갈라진다 갈라져....

5930000529e2677cb1e4.gif

왜때문에 저만 이런거죠?!

바셀린을 듬뿍 바르고 잔다
호호바 오일을 바른다
저에게는 소용 없는 임시방편일뿐..........

그런데 저에게도 단비 같은 구세주가 내려왔으니,
그녀석이 바로 유세린 아쿠아퍼 (Aquaphor)

4.JPG

아기들 침독, 그리고 기저귀발진에 직빵!! 이라고 알려져
엄마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요녀석!
모유수유 하시는 맘들은 유두균열에도 좋다고 해서 쟁여두고 쓴다는 이것이...생각났습니다...

실제로 분기마다 아이허브에서 사고 있고
기저귀 발진, 침독은 이제 아이가 커서 쓰지 않으나
아기 얼굴이 트거나 여름때 약한 화상 등을 입었을때(살짝 껍질이 벗겨진다거나)
이것만한 게 없거든요.

결국 입술 트는 건 침독...(!)
나님 = 아기님 = 똑같은 사람
그러므로 나도 발라보자

이 소름돋는 고도의 3난 논법!!

2.JPG

성분은 대충 이렇고..
딱 봐도 애기 엉덩이가 그러져있을 정도로
애긔한테 쓰기 좋은거니 입술에도 발라보자 싶었습니다.

a1.JPG

아이허브 제품 정보에도 요런 내용이 써져있고 "입술"이라는 내용도 있으므로 써본다...

5.JPG

어제 밤에 입술 각질 말끔히 제거하고 듬뿍 바르고 잤는데
오늘까지 입술 각질 1도 없고 갈라지는거 1도 없네요!
유세린 아쿠아퍼가 아기한테도 쓰지만 어른들의 피부 재생
특히 레이저 후에 바르는 크림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일까요
저 인생템 만난듯요!!

가격도 한화로 8000원대라서 그리 부담스럽지 않음.
저거 하나 사놓으면 겨울 내내 쓰고도 남을듯 합니당..♥

기저귀 발진에 소아과 가면 비판텐 연고나 리도맥스 연고 처방해주시는 데가 많은데
리도맥스는 소량이지만 스테로이드가 있고
비판텐은 스테로이드는 없지만 우리애긔랑은 안맞았음요..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니 혹시 저처럼 입술이 매일 트시는 분들이나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하나 장만하시는 거 어떠세요?^^

Sort:  

저도 입술 항상 갈라지는데 이건 목록에 넣어놔야겠네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입술건조한데 기회되면 한번 써봐야겟네요

요즘 진짜 건조해서 입술이 다 갈라진다는!
가격생각보다 완전 싸네요 대용량같은데

네 !! 역시 미국꺼라 ㅎㅎㅎ 완전 대용량!!!ㅎㅎㅎ
아이허브 이용하시면 한번쯤 구매하셔도 좋아요 ㅎㅎ

아이가 생기면 꼭 사서 제가 쓸께용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이런 자세 ㅎㅎㅎ
저도 애기는 이제 그만쓰고 제가 다 쓸겁니다 뿡뿡

이거 우리애기도 쓰는데 애기침독에 진짜 효과 굿굿이요ㅋ 여기서 보니 괜시리 반갑네요

캬~~ 엄마들은 다 안다는 마성의 템이군요!!ㅎㅎㅎ
저도 맘스홀릭에서 추천받았음요 ㅎㅎ

ㅋㅋㅋ저도 맘스홀릭 ㅋㅋ
거기 특히 핫딜정보를 애용합니다~~ 아주 실시간으로 정보가~
물론 덮어놓고 지르다가 거지꼴을 못면하고 있답니다 ㅠㅠ

겨울만 되면 입술이 터서 립밤을 입에 달고사는데..한번 사용해봐야 겠네요

강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비님 드디어 오셨군요

이래서!!!미재 미재 하는군요~!ㅎㅎ 허니님, 그냥 넘어가기가 제가 너무 민망하지만, 뜻 이 그러시다면 민망해도 그냥 넘어가겠습니다!ㅎ 자주 들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크크크 자주 오셔서 댓글쓰고 소통해주시면 그것만으로도 감사하죠!!ㅎㅎ^^

아쿠아퍼 그리 유명하던데 저는 아직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했네요.
겨울이면 아이가 너무 건조해서 다리랑 팔 전부 트는데... 아쿠아퍼 사서 발라봐야 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진짜 짱짱 강추에요 ㅎㅎ 바셀린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ㅎ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입술 뜯는 습관이 있어서 ㅠㅠ
저게 저에게 도움이 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