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따기 체험해보실라우?

in #kr7 years ago

1.PNG

양평 가서 제일 만족스러웠던 '딸기따기 체험'



지난번에 썼던 목장에서 4만원짜리 피자 만들었던 것과 만원짜리 아이스크림 만든 것이
너무 창ㄹ...아닙니다.. 너무 후져서..
별 기대를 안하고 갔던 딸기 농장.
이곳에서 내가 먹스팀을 쓸 줄이야!

2.PNG

1인당 13,000원에 한팩을 딸 수 있는 딸기체험농장입니다 :)
딸기 사려면 요새 한팩 5~6천원하는데 왜케 비싸냐..하시겠지만
국산딸기에다가 무.농.약.딸.기.
그리고 팩 크기도 쩔어주고요?
무엇보다 딸기 따는동안 마음껏 따서 먹어도 공ㅋ짜ㅋ라는 점이
넘나 맘에 드는 딸기 체험입니다.

정현농장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795-23


4.PNG

특히 아이 눈높이에 맞춰 딸기가 열려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하면서 딸 수 있어요.
아이들과 동반한 가족들도 엄~청 많았지만
아줌마들끼리 동반해서 오신분들도 계셨고,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 오신분들도 있었습니다.
약 20~30분?동안 딸기를 마음껏 따고, 바로 쓱쓱 닦아 먹고
배터지게 딸기를 득ㅋ하시면 됩니당 u.u
우리 아가가 딸순이라 딸기를 진공청소기처럼 흡흡 흡입했다는..
(잘한다 내딸! 본전을 뽑아라!)

6.PNG

딸기가 무슨 코팅한듯마냥 반짝반짝하고 빨-간거 보이셈요??
우와.... 그저 감탄............!......
어디 가서 먹지 못하는 진짜 최상품 인정?

또 이곳의 묘미,
이곳에는 딸기카페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딸기 롤케익과 딸기 케익을 만들 수 있고, 각종 커피와 음료수, 빵 등을 판매합니다.
8천원을 내면 롤케익 재료를 주는데, 롤케익도 만들어갈 수 있지라.

5.PNG
7.PNG

롤케익에 들어가는 빵, 그리고 시럽, 생크림, 딸기 5알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만드는 거.. .애들 넘나 좋아하는 것....
파티쉐가 되고 싶다는 우리 딸래미 진짜 최선을 다해 롤케익을 만드네요.

8.PNG

완성품입니다.
신선한 딸기와 생크림이 들어가있어서 진짜 맛있습니다 :)
이게 8천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

식빵을 테두리를 떼고 주욱- 밀대로 밀어
그 안에 딸기와 생크림을 넣고 돌돌 말면 미니 롤케익을 만들 수 있겠구나..

라는 천재적인 발상도 떠올랐습니다.

naver_com_20150211_112123.jpg

훗... 이런 곳에서 교훈을 얻어가는 나란 사람...
엣-헴-

다음번에는 집에서 그리 한번 만들어보려고요 :)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아이와 이것저것 체험을 원하시는분들,
혹은 이색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만삼천원치고 넘나 개이득ㅋ이었던 곳이었습니다.

Sort:  

앗, 저도 2년 전에 다녀왔었어요~~ ㅎㅎ

오오 좋네요 가격도 착하구요 ㅎㅎㅎ
역시 싱싱한 재료 만큼 맛난 것도 없어요....

아 괜찮네요 ~ 저도 날씨 조금 따뜻해 지면 아이들이랑 딸기체험가능한 곳 찾아서 꼭 하러 갔다 와야겠어요

5월까지 하는것 같았어요 :) 양평은 서울이랑 가까우니 한번 가보셔요 ㅎㅎ

제가 하필 부산이라서여 으흐흐

소셜 검색하면서 봤는데 양산에도 딸기농장 많은것 같더라고요!

오 득템~~신선한 딸기를 주식으로 배불리 먹을수 있겠네요 딸기다이어트용 ㅎ

다이어트.... +_+ 그런데 너무 당분이 많아서 실패할것만 같은..ㅋㅋㅋ
딸기는 생크림에 찍어야 제맛이라고 생크림 무지먹을것 같아요 ㅎㅎㅎ

애기들이 좋아하겠어요.^^ 딸기랑 참 어울리시네요~

드디어 봄이 온것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

저도 여기갔었어요! 딸기를 맛있게 생긴것만 골라서 따갈수 있다는게 너무좋았습니당ㅎㅎ
좋은 체험하셨네욥!

저희 애기는 자꾸 작고 귀여운것만 딸라고 해서ㅠㅠㅠ
씨 굵은거반 귀여운 딸기반이에요 흑 ㅠㅠ

저희 애기는 자꾸 작고 귀여운것만 딸라고 해서ㅠㅠㅠ
씨 굵은거반 귀여운 딸기반이에요 흑 ㅠㅠ

아 저기 티비에 나왔던곳인데 .... 결혼못하신분들 나왔던 프로그램에서ㅎㅎ
따님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앗을거 같아요!! ㅎㅎㅎ
식빵잘라서 꼭 후기 남겨주세요^^

아 짝이요?ㅎㅎ 어머나어마나 ㅎㅎㅎㅎㅎ

저도 사흘 금식 후 가서 흡입해보도록 하겠습니닼
딸순이의 고사리 손이 롤케익 만들때 섬세하네요ㅎㅎㅎ

양산에도 있다고 합니다 +_+

일단 금식하고 함가서 따보고 오겠습니닼ㅋ
나는야 딸기부자~

진짜 만삼천원이면 개이득 인정입니다. ㅎㅎ
재미와 추억거리도 얻을 수 있겠네요~

오오오오~
이거보니까 과일덕후인 친한 언니가 생각나네요~ㅎㅎ
담에 그 언니랑 딸기따기체험 가야하냐며 ㅎㅎㅎ
최근에 편의점에서 딸기샌드위치 사먹었는데
완전 맛있더라고요! 사진속 딸기롤케잌은 더 맛있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