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콘센트를 만질까 두렵다고요? 드루오셈.

in #kr6 years ago (edited)

3a.JPG

애들 감전 사고 을마나 많게요!?..
저렇게 뻥뻥 뚫린 구멍이 지금 와서는 1도 안궁금하지만
아이들은 이상하게 꼭 저 콘센트를 참 좋아라하더라고요.

세상에 둘도 없을 순둥이어서 손안대고 키웠다는 내 동생(엄마피셜)도
그건 엄마의 기억일뿐 세상에 둘도 없을 동생시키
아가때 저 콘센트로 젓가락을 집어 넣어 감전사고를 당한 적이 있었죠.

사실 결혼전까지만 해도 그냥 내동생이 바보라는 반박할 수 없는 증거이자
웃긴 에피소드라고만 생각했는데 아이 낳고 나니 그게 남일 같지 않은 거죠.
그럴때, 돈 1도 안들이고 콘센트 막아버리기...
꿀팁 전수합니다.

22.JPG

애기 키우는 집에 이거 없는 경우 = 없음
바로 물티슈입니다.
아기 엉덩이 닦고 몸 닦고 이것저것 묻힌 거 닦고...
바닥닦고.. 싱크대 닦고.....
세상에 물티슈 없을때는 어떻게 했는지 상상도 안갈 정도로 너무나도 소중한 물티슈.
물티슈를 다쓰고 나면, 요기에서 뚜껑을 쏘옥 분리합니다. (그냥 잡아뜯으면 됨)

1a.JPG

걍 콘센트 위에 붙이셈.
그리고 안쓸때는 뚜껑을 닫아두고, 쓸때는 열어서 쓰면 됩니다.
세상 쉽죠???????????

지금 콘센트는 신축 아파트라 사이즈가 안 맞지만
일반집에 콘센트와는 찰떡입니다.

5.JPG

저것이 바로 콘센트...

3.JPG

쓸때는 그냥 뚜껑열어 이렇게 연결해서 쓰고, 안쓸때는 뚜껑 닫아놓으면 끝.
참고로 예쁜 디자인이거나 스티커 붙여놓으면 애들 눈에 띄니
이곳에는 아무것도 없다!하는 느낌으로 물티슈 제품명이 쓰인 스티커까지 모두 제거하시면
좀 더 깔끔하게 쓸 수 있습니다.
세상 유레카 아닙니까...?

요게 닫혀있을때는 아이들이 안열더라고요.
그것마저도 여는 친구라면...

흠...
엄빠가 좀 더 눈여겨 보아야겠습니다...

Sort:  

옴마!! 이거 완전 유레카 맞아요!!!! 와우 진짜 대단한 아이디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허니님!

우와! 완전 꿀팁입니다. 안그래도 둘째가 자꾸 만져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었는데 대박 꿀팁 감사합니다.

속는셈 치고 공짜니 한번 해보시면!!!ㅋㅋ 진짜 편합니다~ㅎㅎ

ㅎㅎ오~ 알고계셨네요~?
안그래도 저도 이거에 대해서 포스팅 한번 올리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아차산에 신토불이 떡볶이 사려다가 줄이 많아서
맞은편 쥬씨에 갔더니 이렇게 물티슈 덮개로 해놨더라구요!ㅎ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많이 공유하심 좋겠습니다 ㅎㅎ
업봇 하고 갑니다

5년전에 어디선가 봤는데 세상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한번 맛을 보면 비싸게 주고 콘센트 덮개를 안사게 되죠 ㅎㅎ

ㅎㅎ 맞는말입니다..
요즘 인터넷에보면 구멍에 꽂는 마개가 있던데
저는 그거를 샀다가 많이 후회하고있어요..ㅋㅋ
너무 헐거워서 ㅠㅠ

완전 신선한데요?ㅋㅋ
물티슈 캡 활용이라니~꿀팁감사합니다ㅎ

크크크 저도 예~전에 한 5년전에 어디선가 본 꿀팁인데
아이가 6살이 된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한번 시도해 봐야겠네요ㅎ
왠지 캡을 더 신기하게 여길 것 같긴하지만요ㅎ
즐거운 금욜 보내세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이런 아이디어는 처음 봐요ㅎㅎㅎ

오오 다들 이렇게 좋아해주시니 행복...ㅎㅎㅎㅎㅎ

ㄱㄱㅑ~ 허니님 최고~ 어디서 이런 꿀팁을 ㅎㅎㅎ

혹시나 있을지 모를 둘째를 키우게 되면 꼭 활용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이 노하우 쓰러 둘째를 일단 만드셔야할듯..?ㅎㅎㅎㅎ

ㅋㅋㅋㅋ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심사숙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내후년 돌잔치때 뵐께요.^^

ㅋㅋㅋㅋㅋㅋ

헐 콘센트 가리는거 다이소에서 천원씩 주고 샀던거 같은데... 이런 꿀팁이!! 저도 언젠가 다시 베이비가 생긴다면 꼭 이렇게 해봐야겠어요ㅋㅋ

저도 저거 예전에 어디선가 봤는데 보고 난뒤에 무릎을 탁 쳤죠 진짜 이건 두고두고 알려야해! 이러면서요 ㅎㅎ

이짤은 언제봐도 너무 현실적...ㅎㅎㅎㅎ
저 오묘한 표정하며

대박사건!!

요런 아이디어가 진정한 꿀팁이죠. ^^

귀엽네요 ㅎㅎ나중에 기억해놓고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우부님 기억 꼭 해놓으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98.89
ETH 3514.7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