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고 양 밥챙겨준 썰 (feat.아이스크림 집에서 만드는법)

in #kr6 years ago

2.JPG

아이와 함께 떠난 양평 여행!
양떼목장을 댕겨왔습니다.

동물원 이곳저곳 댕겨봤지만 과천 정도 아니면 넘나 협소하고 냄새나고..
특히 몇년전에 갔던 분당인지 용인인지 미니 동물원은 진짜 최악...
좀 넓은 곳에서 뛰어놀며 동물들이랑 교감도 하고
이것저것 체험도 하려고 양평까지 날라왔습죠.

3.JPG

양평 양떼목장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은고갯길 112


24개월 미만 아가는 공짜고 그 위로는 입장료가 6천원입니다 :)
거기에 애들 맥일 건초까지 포함임ㅋ
아니 내가 내돈주고 양 밥까지 챙겨줘야하다니.. 신개념이야 +_+
양님... 제발 소인의 돈을 먹어주십셔...

1.JPG

양도 있고 타조도 있고 사슴도 있고 이것저것 있으나
'양 떼'는 아닙니다. 양보다 사람떼라고 보는게 더 적합할듯.
대관령에서 방목하는 양떼와 함께 초원을 달리시고 싶은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겠으나
대체적으로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부지도 꽤 넓고 관리도 잘 되어 있으며,
여러가지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고
양이나 염소와는 같이 노닐 수도 있는 자연친화적인 체험 농장이었슴여..^^

애기들 넘나뤼 좋아하구여...
엄마들은 바닥에 흩어진 염소똥 혹여나 애기들이 밟을까 질겁하는 곳..

4.JPG

솔직히 농장 자체는 너무너무 좋았는데
피자만들기 체험하고 피자에 실망...

4만원짜리 피자 만들기인데
뭐 재료도 그닥.. 이고 ... 뭐 피자까지는 그렇다고 했는데

7.JPG

아이스크림 만들기 만원인데 우유 200ml 좀 넘게 넣어주신듯.
저기에 제티가루 타서 휘휘 저으면 아이스크림이 된다합니다.
만원이라서 아 혹시 여기서 짠 양젖인가?했는데 ㄴㄴ... 그냥 시중에서 파는 우유...
초코도 그냥 제티 가루...

여기서 만원 내고 배운 것은

"소금물에 얼음을 타고 그 위에서 우유를 저리 거품기로 휘휘 저으면 아이스크림이 된다"는 것

6.JPG

그렇습니다...
이제 아이스크림을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으면
아주 쉽게 이렇게 해먹으면 됩니다 여러분.....
제가 만원 투자해서 얻은 꿀정보임...

그래도 아이가 재미있어 하고 신기해해서 행복했던 여행^^이었습니다.

Sort:  

제 친구는 지퍼락에 우유랑 설탕이랑 넣고 소금+얼음 안에 넣었다가 가끔 지퍼락백을 주물럭[...] 해서 셀프 아이스크림을 만들더라구요.
유어허니님 만원 투자로 이 정도 정보면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피자 체험 4만원은 좀....... 거시기 하군요.....

더 고급정보가 나타났다....!!!!! 보팅을 드려야합니까..?

주의사항: 지퍼백이 터지지 않게 주의하시고 지퍼부분 밀봉이 잘 되었는지 중간에 체크 잘 하셔야 합니다. 전 시도했다가 소금물이 지퍼백 안으로 흘러들어가서[...] 소금맛 아이스크림을 먹은적이 있습니다..

우와. 아이스크림 만드는 게 저렇게 쉬운 일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들 데리고 다니시느라 힘드셨겠습니다@@

대신 엄청 팔뚝이 굵어질정도로 열심히 휘저어야합니다^^ㅎㅎ

애기 너무 귀엽네요~~^^
보팅하고 리스팀하고 가도 되죠???

저도 몇 년전에 아이 데리고 대관령 양떼 목장가서 양먹이 사주던 기억 납니다.

양떼보다 사람떼... 그말 하나로 그 광경이 그려집니다. ㅎㅎ 내돈내고 요리까지 해야 해서 요리학원을 안가는 저와 비슷한 느낌을 느끼셨군요. 아이가 좋아했으니 그래도 좋은 체험 하신듯^^

ㅎㅎㅎ 너무 시크하신데요...
만원 투자해서 얻은 꿀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오후 되세요

아이스크림만들기 울딸도 어린이집서 저거 했다며 말했는데
생각나네요!
피자는 진짜 너무 합니다 4만원이라니 헉소리가

사진으로 보는것만으로도 많은 힘과 노력이
필요한 아이스크림인거 같아요 ㅋㅋㅋ

블렌더? 가 있으면 편하겠군요..
피자 보니 임실 치즈 체험이 생각나네요.. 저는 치즈만 만들고 피자는 안 만들었지만..

얼마 전 토끼농장 다녀와서 비슷한 생각을 했는데... 돈 내고 일하기, 톰소여와 김선달이 웃고갈 장면입니다ㅎㅎㅎ

이것이 바로 창조경제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