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SBD로 운동화 가져가세요!! 사이즈만 맞으면 가즈아아

in #kr6 years ago

4.JPG

이벤트...라 하기에는 민망한 이벤트

사이즈만 맞으면 1SBD만 내고 가져가세요


1.jpg

아시는 분이 장사하셔서 제 사이즈(230)이라고 주셨는데
회사 사물함에 짱박아놓고... 안신었으어...

뉴발 860 v3 착용감은 좋다고 합니다.
사이즈는 한국사이즈로 230입니다!

  • 참여 방법
    보팅하고, 댓글 쓰고, 가장끝에 @주사위 를 쓰면 된다 끝.
  • 어떻게 보내나?
    1주일 후 이 글이 페이아웃 될때 당첨자를 정하고, 1SBD를 보내주시면서
    메모에 주소를 써주시면 그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
  • 왜 1SBD 받냐?
    소정의 택배비라고 생각해주시긔!!!

끝날때까지 아무도 관심이 없으면?

3.JPG

그냥 쓸쓸하게 짜지겠습니다...

Sort:  

사이즈 맞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께 요긴하게 쓰이기 바랍니다!

남자인데 항상 신발사러 가면 사이즈가 없다고 하네요.. 꼭 당첨되면 좋겠네요ㅎ
230 가즈아~~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geunwoong062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아 아쉽네요 조금 작아서.... 저는 285 신거든요

ㅋㅋㅋ 진짜 거의 맞을뻔 했는데 아쉽네요

신데렐라가 나타나길 바래봅니다.ㅎ

주인을 찾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게도 좀 작은 사이즈라ㅠㅠㅠ

오. 와이프 발사이즈네요.. 참여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alls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고려해보겠습니다..ㅋ

ㅋㅋ 아 센스 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태어나신다면 꼭 230으로 태어나시길 ㅋㅋ

앞코 뚤어주세요 ㅋㅋㅋ 제가신게 !

ㅋㅋㅋㅋ 요새 날씨 추운데 발꼬락 무사하시겠습니까 ㅋㅋ

뒷꿈치 쪽을 찢어서 실내화나 슬리퍼로 만들어 신으면 되겠군요 ㅋㅋㅋ@주시위

230 사이즈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 필요하신 분께 꼭 돌아갔음 좋겠네요 :)

ㅋㅋㅋ 마지막짤이 귀여워욧!!! 이벤트 잘 되시길 바랍니다앗!!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05.12
ETH 3799.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