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무료로 사주를 봐드립니다 1월 5주차 1/2 @rudolph

in #kr6 years ago

1.JPG

무료로 사주 봐주기 이벤~트

두번째 당첨자는
@rudolph님이십니다 >_<
이번에도 주사위가 90이 넘는걸 보니 신기하네요 :)

  • 참여방법 :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그리고 0.01이라도 좋습니다. 응원의 보팅해주세요.
    그리고 댓글에 [생년월일, 양력음력여부,태어난 시각,성별]을 써주시고 참여한다는 의사만 밝힌 후!
    마지막에 @주사위 태그를 달아주세요. @jungs 님이 개발하신 일반 주사위입니다!
    심심이가 주사위를 굴려주면 세번째로 많은 숫자를 득하신 분의 사주를 봐드리겠습니다.

  • 당첨이 되면? : 일주일에 두명 사주를 봐드립니다. 매주 월, 목에 이벤트가 진행이 되며
    -월요일부터 신청을 받아 수요일 마감 : 목요일에 그분의 사주 풀이 업로드
    -목요일부터 신청을 받아 일요일 마감 : 월요일에 그분의 사주 풀이 업로드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 주의사항
    꼭 본인의 사주가 아니어도 됩니다. 이름은 밝히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는 댓글에 생일정보를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당첨이 되셔서 사주를 봐드리면
    작은 복채의 의미로 보팅 부탁드립니다 :)
    초짜기 때문에 나름 1시간 이상 걸려서 정성껏 포스팅하는 것이므로
    작은 성의랄까요....♥
    소름돋게 딱맞는다 싶으면 이벤트를 마구마구 홍보해주시면 됩니다. :)


루돌프님의 사주........ 가즈아아아아!!!!!!!!!!!!!

4.JPG

나름 개인정보를 위해 생시, 천간 지지 한자는 안밝힙니다. 댓글은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종합

자기 중심적인 사람입니다. 또한 매사에 진중하고 생각이 많은 편이며,
자기 관리가 철저하며 도전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평소에는 감성보다는 이성적이며, 합리적인 성향으로 본인의 삶을 살아가나
자존심이 강하며 불합리한 대우를 받거나 하는 상황이 오면 강하게 항의하고 목소리를 내
바로 잡으려고 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지기를 칼같은 성격이라는 평을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가 좋고 이익 계산에 빠르나 학문에서는 크게 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빠른 판단력으로 다른 곳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겠습니다.

이성과의 만남에 있어서는 애정편력이 심하나 한번 연애를 하면 세상에 둘도 없는
달콤한 연애를 하겠군요. 연상의 여인에게 인기가 많을 수 있습니다.

초년

이사를 많이 다니거나 부모님과 일찍 이별할 운입니다.
초년에는 대인관계가 넓고 평생을 함께할 친구를 얻을 운입니다.
그래서 명석한 두뇌에도 불구하고 대인관계에 중점을 둬 학업을 소홀히 할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20대 때에는 굉장한 도전의식으로 여러 곳에 도전하겠지만 결과는 크게 좋지 않을 겁니다.
일확천금보다는 차곡차곡 성실함으로 채워나가야 부를 누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실패를 겪고난 후 30대 정도에 들어서면 안정기에 들어설 것으로 보이네요.

중년

대인관계가 원만하던 초년과는 달리 새로운 대인관계를 맺는 데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결단력이 있고 뚝심있는 성격이라 남들에게는 자칫 고지식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사실 내면은 온화하나 남들이 보기에는 불같은 성격이라 남들로부터 오해를 살 수 있고
융통성 없는 사람이라는 평을 들을 수 있습니다.
결혼은 늦게 하나 배우자와의 관계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소 불화도 있을 것이나 잘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에게 좋은 아들은 아닐 수 있겠습니다.

말년

어려운 일을 많이 헤쳐나와 단단해집니다.
중년에 힘들었던 대인관계가 서서히 풀리게 되는데,
본인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일적으로는 반대로 본인이 최고가 되고자하는 열망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공적으로 관계를 맺는 사람들과의 관계는 좋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

타고난 체질은 건강한 편은 아닙니다. 기관지 쪽에 좋지 않아
환경의 변화가 있거나 하면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담배는 하지 않는게 좋겠군요.
하지만 회복력 만큼은 최고이니, 꾸준하고 간단하게 운동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건강을 지키는 데에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재물

초기에 도전한 일들은 하나같이 다 좋지 않은 결과를 보겠지만
이것이 피가 되고 살이 되어 좋은 경험으로 작용합니다.
일확천금의 기회보다는 꾸준히 모으는 것이 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에 있어서 본인이 우두머리가 되고자 하는 열망이 강하여
크게 될 가능성은 있으나 늘 대인관계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i14460394701.gif

어떠..셨나요?
초짜 사주러여서 정확하게 맞추기는 힘들것이나
좋은 것만^^ 보려고 노력해주시면 앞으로 더 잘풀리실겁니다!!

그럼 이번에도 많이 참여해주시길!!!

Sort:  

감사합니다.^^ 제 귀그 팔랑귀인지ㅋㅋ 80%정도는 맞는거 같아 소름돋았어요. 나머지 20%는 제 자신도 확신을 가지기 힘든 부분이라 ㅎㅎ와 대단하십니다. 이런 남다른 재주? 재능?이 있으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사주에서 부터 ㅋㅋ 부족한게 참 많은 사람이네요 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우와!!! 80%가 맞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에도 보팅을 ㅎㅎㅎㅎ
사주는 누구든 완벽한 사주가 없다잖아요 ㅎㅎ^^
저도 사주에 구멍이 많아 ㅋㅋㅋ... 그래도 좋은 말만 듣고, 좋은 말만 받아들이고 살면
대운이 오지 않을까 하며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와 저도 신청해보고 싶어요~!넘 재밌네요ㅎㅎ
<1990년3월10일 양력 사시-오전10시50분 여자>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betty3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저는 무서워서 못보겟어요.ㅠ
아무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ㅎ

ㅎㅎㅎ 사주란 뭐... 저같은 일반인들도 볼 수 있는 확률일 뿐이니 무서워하진 않으셔두 됩니다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오 재밌네요. 저도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anabo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사주봐드립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댓글로 생년/생일/태어난시각/성별을 남겨주시거나 혹은 개인정보가 걱정되시면
제게 0.01스팀or 0.01스달을 보내시며 메모에 정보를 남겨주세요 ♥

다시한번!!!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gangir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헐.... 직접 사주를 보실 줄 아신나요???????

진짜 쪼끔만 볼 수 있어요. 그것도 책 3~4권 정도 읽은게 다..^^
생시, 생일, 생월, 생년 사주명식 풀어서 천간이랑 지지보고
거기에 맞춰서 하는 거라...
큰 가지는 있는데 잔가지는 볼줄 몰라요ㅠㅠ
더 공부하시는 분들은 부모 사주, 자식 사주도 맞춰보고 막...
더 상세하게 풀어내시던데 저는 그 정도 학식이 아닙니다 ㅠ_ㅠ

보통 사주, 명리학에 관한책 2~3권만 읽으시고
그거 맞춰서 풀이는 일반인들도 다 할 수 있어요 :)

스팀잇에 사주를 볼 줄 아시는 분이라... 정말 독특한 아이템이네요!!

저도 사주에 관심이 많은데 다음 이벤트는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ㅋㅋ

그나저나 다음에 이벤트 참여하게 되면 개인 정보를 어떻게 알려야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보통 댓글로 적어주시는데...
댓글로 적어주시고 이벤트 결과가 발표되면 댓글을 수정해주시면.... ☞☜
아무래도 개인정보가 될 수 있는 거라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네요!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사주를 봐주는 이벤트 독특하고 재미있네요~
저도 궁금하긴 한데 개인정보 부분이 공개가 되다보니 쓰고 나중에 댓글을 수정해야할까요? ^^;
일단 써볼께요 <1982년11월20일 양력 밤9시30분 여자>

오~~~ 신청해 봅니다~ @주사위

왜 주사위가 안돌까요?ㅠㅠ

오잉 ?!?!? 왜 안돌까요 다시한번 주사위를 불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