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무료로 사주를 봐드립니다 1월 4주차 2/2 @dnr1016

in #kr6 years ago

다들주목.jpg

무료로 사주 봐주기 이벤~트

첫 이벤트의 당첨자는
@dnr1016 님이십니다 >_< 무려 96이 나오신 엄청난 행운의 소유자!


  • 참여방법 :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그리고 0.01이라도 좋습니다. 응원의 보팅해주세요.
    그리고 댓글에 [생년월일, 양력음력여부,태어난 시각,성별]을 써주시고 참여한다는 의사만 밝힌 후!
    마지막에 @주사위 태그를 달아주세요. @jungs 님이 개발하신 일반 주사위입니다!
    심심이가 주사위를 굴려주면 제일 많은 숫자를 득하신 분의 사주를 봐드리겠습니다.

  • 당첨이 되면? : 일주일에 두명 사주를 봐드립니다. 매주 월, 목에 이벤트가 진행이 되며
    -월요일부터 신청을 받아 수요일 마감 : 목요일에 그분의 사주 풀이 업로드
    -목요일부터 신청을 받아 일요일 마감 : 월요일에 그분의 사주 풀이 업로드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 주의사항
    꼭 본인의 사주가 아니어도 됩니다. 이름은 밝히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는 댓글에 생일정보를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당첨이 되셔서 사주를 봐드리면
    작은 복채의 의미로 보팅 부탁드립니다 :)
    초짜기 때문에 나름 1시간 이상 걸려서 정성껏 포스팅하는 것이므로
    작은 성의랄까요....♥
    소름돋게 딱맞는다 싶으면 이벤트를 마구마구 홍보해주시면 됩니다. :)


그렇다면 첫 이벤트 당첨자님의 사주는?!
본인이신지, 다른 분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주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주풀이 결과 갑니다~

444.JPG

나름 개인정보를 위해 생시, 천간 지지 한자는 안밝힙니다. 댓글은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인간관계를 늘 우선으로 하시는 분이십니다.
본인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 곤경에 처하면 기꺼이 도와줄 줄 알고,
친분이 없는 사람이라고 할지언정 어려움에 처하는 사람을 모른 체 하지 않는 성품의 소유자입니다.
개인적인 이익보다는 단체의 이익에 힘쓰니,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고 사랑을 받을 운세입니다.
인정을 베풀고 이것이 다 인복이 되고 이로 인해 부, 명예를 얻을 팔자입니다.
또한 추진력이 강하고 끈기가 있으며,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성격이므로
이를 바탕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큰 대운을 누리리라 생각됩니다.

초년

초년운을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좋지 않습니다.
사업실패나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지는 가슴아픈 경험을 하고
거처가 자주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일찍 부모의 품을 벗어날 운입니다.
또한 부모 덕을 보기 어려워 초년에는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수성가를 해야할 운으로, 초년에 빠르게 사회생활을 시작하여
인내하고 성실하게 일을 해낸다면 재능을 펼칠 기회가 있습니다.

중년

힘든 시기를 지나 결국은 뜻을 이룹니다.
윗사람과의 관계는 좋지 않으나, 따르는 사람이 많고 뜻을 함께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원래 살았던 곳을 떠나 다른 곳에 터전을 잡고 자수성가하는 대운이 있습니다.
단 가족간의 연이 약하므로 부모와 배우자, 자식에게 신경을 써야할 때입니다.

말년

속정이 깊고 사람들에게 베풀기를 좋아하여 따르는 사람이 많고
깊은 인간관계를 형성합니다.
자수성가하여 가장 우두머리가 되거나, 혹은 직장생활을 한다면
마침내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중요 관직에 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족간의 연이 약해 사소한 다툼이 많거나 이별을 하게 될 수가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여야 합니다.

건강

생각이 많고 그래서 스트레스도 많으며, 이로 인해 소화 기능이 약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건강운은 타고나기를 건강하게 태어났으니 추후에 몸을 다스리는 건 본인의 몫입니다.

재물

재물운도 좋고 부모 덕을 보기는 어려우나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일확천금이 들어올 일은 없으며 작은 재물운은 많으나
결국은 타고난 성질을 살려 성실히 일해야 할 운입니다.
역경이 찾아올 지언정 파산을 하게 되거나 큰 어려움에 처하는 일은 없을 평탄한 운입니다.


33.JPG

사실 실제로 아는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의 사주를 봐준것도 처음이고
말로 하면 되는걸 글로 풀려니... 좀 케파가 딸리네요.
당사자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사주는 그러합니다.
어느 곳에서 보시든 대략의 큰 문맥은 같을 거에요.
조금 더 스킬이 좋아지면 큰 가지가 아닌 작은 가지도 보이게 되겠지만
아직 초짜인 저는 달변가도 아니라 큰 가지만 말씀드렸습니당... ☞☜

아, 그리고 오행으로 보면 金의 기운이 많아요.
木은 없구요. 이름에 부디 木자가 많이 들어가시길!!

그럼 이번에도 많이 참여해주시길!!

Sort: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재미있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사주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비슷한거 같아요!!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오오 진짜입니까? 사실은 한번도 온라인으로 이렇게 글로 써서 봐준적이 없어서요
큰 가지 정도만 참고하시면 좋은데, 일확천금 들어올 운은 없으니 코인은....ㅠㅠ
재능을 살려 자수성가하실겁니다~!! 화이팅!!!

@주사위

도전! ㅎㅎ

실망하지 마세요.
@joenghw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에이! 좋은숫자를 안줌
허니님 저도 이벤트 하면서 생각해본건데
높은숫자나 낮은 숫자 말고
5번째로 큰숫자 , 작은숫자등의 이벤트는 어때요?

제일 크거나 제일 작은건 주사위 딱 돌려보고
포기하시는거 같더라구용

재미있네요 ㅎㅎ 다음번부터는 그렇게 방식을 바꾸어볼까요 ㅎㅎㅎ

그렇게하면 주사위돌리시는분들이 바로 포기하지않으실수있을듯해용
어느분 글에서 봤던건데
오 괜찮다 싶더라구요 ㅎ

앗~~이번엔 꼭 정화님이 되시기를!! 근데 주사위를 제일 끝에 붙여야 되더라구요~ㅎㅎ

끝에요? ㅠ
어떤분은 처음에 붙였는데 돌아가길래
어려워요 주사위 ㅋㅋㅋ

앗 돌아갔군요 ㅎㅎㅎ 그런데 낮은수 힝 ㅠㅠ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와주신 짱짱맨님 사랑합니드아~~ㅎㅎㅎ

우왕! 언젠가는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우와 재밌는 이벤트네요 리스팀하고 참여도 할게요 ㅎㅎ 92.02.03 양력 새벽인것만 알고 정확히는 모르네요 ㅜㅜ 여자입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loria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신박한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Good post, request you to follow me and upvote please.
Thank you

Thanx. I will follow yo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주를 믿지 않지만 어느 때는 사주같이 희미한 희망에도 모든 것을 걸고 싶은 때가 있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00.61
ETH 3825.74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