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무료로 사주를 봐드려요 1월 4주차 1/2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뉴비들이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제일 고민하는 게 바로 '컨텐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도 "나는 일상 스트리머가 돼서 일상으로도 고래가 될 수 있다는 걸 증명할거야"
하며 야심찬 꿈을 꾸었으나
아니 내 남편이 오늘 뭐했는지도 관심이 없는데 남의 일상이.... 궁금할리가...

그렇다고 제가 막 예쁜 것도 아니고
글을 막 재미지게 쓰는 것도 아니고
배꼽빠지는 에피소드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러니 결과는
....

23.JPG

...
0.1 보팅도 못받고 짜게 식어가던 1인

그래서 나름 공부도 하고 기능재부... 아니 기능재부... 아니 재능기부.......를 하고자
무료로 사주를 봐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빠밤!

1288346411430.gif

몇달 전부터 명리학, 사주를 재미삼아 공부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아는 사람들거를 봐주다보니 '그사람에 맞춰' 해석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1도 일면식이 없는 우리 '스팀잇 유저'분들의 사주를 풀이해보고자 합니다.

  • 참여방법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그리고 0.01이라도 좋습니다. 응원의 보팅해주세요.
    그리고 댓글에 [생년월일, 양력음력여부,태어난 시각]을 써주시고 참여한다는 의사만 밝힌 후!
    마지막에 @주사위 태그를 달아주세요. @jungs 님이 개발하신 일반 주사위입니다!
    심심이가 주사위를 굴려주면 제일 많은 숫자를 득하신 분의 사주를 봐드리겠습니다.

  • 당첨이 되면?
    솔직히 팔로워가 100명도 안되는 핵뉴비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 같지는 않으므로
    모두 봐드리자는 뜻에서(?) 일주일에 2분을 봐드리고자 합니다.
    매주 월, 목에 이벤트가 진행이 되며

-월요일부터 신청을 받아 수요일 마감 : 목요일에 그분의 사주 풀이 업로드
-목요일부터 신청을 받아 일요일 마감 : 월요일에 그분의 사주 풀이 업로드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 주의사항
    꼭 본인의 사주가 아니어도 됩니다. 이름은 밝히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당첨이 되셔서 사주를 봐드리면
    작은 복채의 의미로 보팅 부탁드립니다 :)
    초짜기 때문에 나름 1시간 이상 걸려서 정성껏 포스팅하는 것이므로
    작은 성의랄까요....♥
    소름돋게 딱맞는다 싶으면 이벤트를 마구마구 홍보해주시면 됩니다. :)

그럼 오늘부터 시작!
무료로 사주 봐드리기 이벤트,
그리고 저의 명리학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ㅎㅎ^^

33.JPG

Sort:  

못보던 새로운 이벤트네요. 이런거 좋죠 ㅎ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와 신박한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감사합니다!!ㅎㅎ 뉴비의 새로운 이벤트와 프로젝트 지원해주셔서^^ㅎㅎ 더 큰 피래미가 되겠습니다 ㅎㅎ

우왕팔로우하고 신청합니당
95.05.20 양력
오전11시15분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oound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저도 신청해 봅니다.
70.10.16.(음력) 오전 8~9사이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와~사주도 보시는구나!!대단하세요!!!팔로우 보팅하고가요!
@주사위

응원 감사합니다 :) 앗 어제 예쁜 장미를 그려주셨던 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ㅎ

대단한 실력입니다.
@heeyaa3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가 안돌라가서 다시남겨요
@주사위
리스팀으로 홍보할께요^^

대단한 실력입니다.
@joenghw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응원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같은 뉴비인데도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그저 감사할따름!

ㅎㅎㅎ 재미있는걸 공부하셨네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가용

감사합니다 ㅎㅎ 오남매 맘님 반갑습니다 :

저도 참가해봅니다^-^
[90.03.24, 양력,새벽 3시 32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oo0443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사주도 보시는구나~^^ 저도 신청해 봐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cafemoch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021.36
ETH 315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