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도시 부산여행1 - 감천문화마을(Blue City Busan Travel1 - Gamcheon Culture Village)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 피플 오늘도 명랑하셨나요??
즉흥여행으로 이틀간 부지런히 부산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행복했던 추억 가득담아 소개해드릴께요



-여행은 늘 옳다-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DD6W.jpg


서울에 살 때도 아기자기한 골목이나
카페거리 돌아다니길 참 좋아했는데요
부산에 감천 문화 마을을 안가볼 수가 없죠
한국의 마추픽추, 산토리니 라고 불리는 감천 문화 마을입니다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Za4W6.jpg



기차타고 부산역에서 광장으로 나오시면 지하철로 갈아타실 수 있어요

1호선을 타고 토성역으로 갑니당(4정거장 약 15분)
토성역 6번출구에서 우회전 약 100m 가시면
감천 문화 마을로 가는 마을버스 정류장이 나오구요

1-1, 2, 2-2 번 버스를 타고 언...덕을....언...덕....헉헉....올라갑니다;;
버스가 뒤집히는거 아닐까 싶을정도의 경사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닭꼬치를 먹었는데
아주머니의 소개로 '우인' 이라는 카페를 가기로 합니다
다른 카페를 갈 예정이었는데 '우인' 카페가
전망이 끝내준대요!!!!



마을 입구 오른쪽에 바로 지도가 있구요
화장실이 위에 있는것이 인상적이에요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UGbg.jpg



가는길에도 예쁜 풍경들~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ZbJey.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Zdnx0.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OD62.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Zf1Ps.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WktI.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Zmb7k.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nLxM.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Qhou.jpg


몸에 좋다는 꽃차를 사버립니다....





금방 '우인'카페를 찾을수가 있었어요!!!!
음료는 3,4천원대!!
보통 오후 6시면 마을 카페가 영업종료인데요
여기는 7시가 넘어서도 친절하게 영업하시고
관광설명도 도와주십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아담해서 소녀감성 돋습니다
사진이 더 많았는데 앞으로 올릴 사진도 많기에
간단히 추려버렸습니다ㅠ

rkacjsdndls.jpg

rkacjsdndlsrPeks.jpg



계단을 올라가면


올라가면....!!


올라가면!!!!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qXmLM.jpg

시원한 루프탑이 뙇!!!!!!!!! (대박- 내가 전세냈다!!!)



뒤돌아서면!!!!


꺍!!!!!!!!!


(ㅠ실력의 한계인가 폰사진의 한계인가 깊이감이 없다ㅠㅠ)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qZ14e.jpg




실제로 보면 엄청난데 말이죠!!
탁 트인 전경이 뭐든 소화시켜버릴것만 같아요
바람도 시원하고 마음도 시원해져버려요~~



신나니까 삼각대 설치 (주섬주섬)


셀카 삼매경


rkacjs1.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ZqQXE.jpg



초딩같네요 30대 중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에 바람들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웰시코기 엉덩이 같습니다



BGM 은 딕펑스의 [ VIVA 청춘]
을 한번 들어보세요~



부산이니까 부산우유도 사보고
몸에 좋다는 꽃차도 예쁘게 나란히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az9E.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8DNE.jpg




위에서 본 거리도 예쁘네영~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e8Om.jpg


다시 거리로~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Lkv8.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YWiqLCU6SN11YJXfI.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6Isa.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Egw2.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2AIa.jpg


롱다리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lQci.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rlbI.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tgxc.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pGTg.jpg

KakaoTalk_20170520_225056745-14.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yutA.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JLvs.jpg




설명충이라 구석구석 소개해드리고 싶지만
너무 많은 사진 압박으로 (이것도 겨우 줄임;;;)
부산 첫번째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기로 합니다ㅋㅋㅋ



rkacjs.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gSxYYiaJbKinyrClay.jpg


눈이 호강했던 감천마을 고마워요!!!




Sort:  

부산은 언재나좋은거같아요ㅠㅠ감천마을 한번가봤었는데 사진을 잘찍으신건지 훨씬 더더이뻐보인다는! 히히 저도 팔로 업봇하고 갑니당 자주만나요:3

자주만나요!! 뿅뿅~~

steem방의 어랏차 입니다

저도 부산 자주 갔는데 감천 문화 마을은 처음 알았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넷~ 저도 잘부탁드립니당ㅋㅋ 다음 부산여행편도 나중에 놀러오세용~

아하핫~! 유라라님 정말 사진에서 명랑명랑함이 느껴지네요^^부산은 제 아내의 고향이라 너무 친근한 곳입니다!!

저는 한번쯤은 살아보고도 싶은 도시에요 너무 매력적이에요~~~~

푸른도시 감천마을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볼것도 많고 좋네요 ㅎㅎㅎㅎ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ㅎㅎ
팔로우&봇팅 누르고갑니다! 맞팔부탁드립니다!!~~

맞팔 완료~~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놀러갈께요!!

거리가 이쁘네요~ 데이트하기 좋겠어요 ㅎㅎ

맞아요~ 예쁜 카페도 많구요 추억의 교복대여나 한복대여도 할수 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유라라님 ^^
부산 갈적에 감천마을은 안갔었는데.
이런곳이라니ㅜ 꼭 가봐야겟네요

동화마을 같아요 관광객들이 꽤 많았는데도 여유롭게 감상할수 있었어요~

풍경들이 참 이쁘네요. 감천 문화 마을 항상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꼭 가봐야 겠습니다!

저처럼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면 좋을거에요~ 구석구석이 예뻐요~부산은 바람이 많이불어서 전망좋은 카페가시면 가슴이 더 트이는 느낌이에요

제대로 눈 호강하고 가요.
올해 부산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겠네요

감천 동화마을 같죠~ 다음편에는 해동용궁사도 올릴건데요 엄청 예뻐요~ 그리고 딱 한가지 소원도 들어준다네요

사진이 이쁘네요!

그죵~ㅋ 핸드폰 카메라가 너무 아쉽네용!! 눈만큼 못한거 같아요~

사진이 너무 이뻐요! 업봇업봇!!!

캬아~~~~ 감사합니다 이사하시고 주변은 돌아보셨어요?? 도리님 블로그도 놀러가야징~~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