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사과에 빠졌답니다^^ ( mini apple)

in #kr7 years ago (edited)

20171109_124914.jpg

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오랜만에 폿팅이네요
요즘 스태기에 저도 동참한지라...ㅠ
접속을 자주 안하게 되네요 ㅠ

미니사과 혹시 드셔보셨어요?

전 처음 사봤는데 쪼끄만한것이 새콤하니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

20171109_124745.jpg

<<미니사과의 효능>>


펙틴을 함유해 변비에 좋고
폴리페놀이 들어 있어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 좋고
사과의 비타민 C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자체는 일반 사과보다 훨씬 풍부하다고 하네요

껍질째 먹어도 부담스럽지않고 여러개 먹을수있으니 비타민섭취도 많이할수있고 무엇보다도 너무 귀여워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과일인거 같아요 ㅎㅎ

20171109_124842.jpg

키위랑 비교하니 앙증맞게 참 귀엽게 생겼죵 ㅎㅎ

20171109_125146.jpg

일반사과마냥 씨까지 있는 자태!! 작아도 갖출껀 다 갖춘미니사과네요 ㅋㅋ

한동안은 요 아이에게 빠져 살듯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미니사과 정말 앙증맞네요ㅎㅎ
반갑습니다. 다니라고 합니다^^
팔로우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tip!

반갑습니다 다니님^^ 왠지 제닉넴과 비슷해서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저도 맞팔하였습니다^^

앗 그러네요ㅎㅎ 다니, 다소니ㅎㅎ
자주 소통해요^^

네네 ㅎ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오랫만에 들어 왔는데 다소니님도 정말 오랫만이에요 ^^
저는 예쁜 복수세미 사업이라도 하신줄 알았어요 ㅎㅎ

미니 사과 요거 넘 귀엽고 영양도 많이있네요
작지만 영양에서 밀리지않구요 ㅋㅋ
이곳에도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암튼 넘 반갑워요~~
자주 뵈어요 ^^

^♡^ 화이트로즈님두 스태기가 오셨나봐요 ㅠ 복주머니수세미는 추석이후부턴 빠빠이 했답니다 ㅎㅎㅎ 화이트로즈님이 계시는 곳에도 미니사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

저희 동네에 오는 과일아저씨도 열심히 미니사과 홍보하시더라구요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처음 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니사과 가 일반사과보다 비타민이 10배는 더 있다고 하니 꼭 드셔보세요^-^

어머나~너무 귀엽네요 전 아직 못본거같아요^^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정말 작네요. 몇 개 먹어야 배부를까요.. ㅎ

ㅎㅎㅎ 배부를때까지 먹을려면 수북히 쌓아놓고 드셔야하지않을지요 ㅎㅎ

헉 사과가 정말 귀엽네요.ㅋㅋ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생각하던거보다 더 작군요.ㅎㅎ

ㅎㅎ 넹넹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다소니님 오랜만에 포스팅하셨네요!
미니사과 넘넘 귀엽습니다^^
전 사과 알러지가 있어 비록 먹을 수 없지만,
보기만해도 꽉 깨물어주고 싶네요 ㅎㅎ

어머낫! 사과알러지가 있으시군요 ㅠ 힘드시겠어요 ㅠ 저희애가 계란알러지라 얼마나 힘들고 불편하실지 잘 안답니다.. 에고 힘내시구요 귀여운 미니사과의 비쥬얼로 해피해피 하셨음 좋겠습니다^^

저런사과도 있군요 싱기방기~^^

ㅎㅎ 네 최근들어 미니사과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정말 미니미니 한답니다 ㅎㅎ

완전 미니어쳐 사과네요 ㅎㅎ 사과청해도 될것같아요

ㅎㅎ 영국엔 요사과가 없나요? 전 외국엔 왠지 울나라보다 먼저 있었을꺼 같다는 생각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75.46
ETH 3455.8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