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rochet) 추석선물 준비중...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저는 추석때 친척분들 드릴려고 뜨개선물을 만드는 중이랍니다.^^

복주머니 수세미 & 한복 수세미



정말 앙증맞지 않나요?^^

제가 만들었지만 ㅎㅎ 넘 귀엽더라구요~ 수세미로 사용하기보단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만들어놓은 수세미들을 미리 보신 시어머님과 남편님...이 하시는말씀...

"이야~  너무 이쁘네~  팔아도 되것다~  갔다 팔아라~~"

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만든 작품을 보여드리고 칭찬을 받으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역시 인간은 칭찬에 약한 동물인가 봅니다!^^ 


 요로코롬 opp비닐에 고이고이 쌓아서 드리면 좋아하시겠죠? ㅎㅎ


이제 추석도 몇일 안남았네요~

엄청난 연휴가 다가오지만... 저에겐 마냥 기분좋은 연휴만은 아니네요 ㅜ

 주부라면 공감하실듯? ㅎ

이렇게 엄청난 연휴를 보면 잠들어있던 여행본능이 너무나 저를 괴롭히네요.... 

뱅기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네요^^




Sort:  

너무너무 귀여워요ㅎㅎ 어떻게 이런생각을!ㅎㅎ 예쁜 수세미를.. 남편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ㅋㅋㅋ 팔
로우, 보팅하구 갈게요! 만나서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다영님^^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놀러가겠습니다~~♡♡

아~@yuunjee83님 가까이에 있으면 저도 달라고
막 떼쓰고 싶어 지네요 ^^
넘 이쁘고 정성이 들어가 있어서 복이 저절로 들어올거같아요
넘 탐나는 선물~~~ 눈으로 대신 받아가요 :D
손재주가 남다르 십니다요.

에고에고 너무나 과찬의 말씀이세오 화이트로즈님^^;; 가까이계시면 저도 부족한 솜씨지만 추석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칭찬 넘나 감사합니다 ㅎㅎ 그곳이 몇시일지는 모르지만^^;;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우와너무귀여워용ㅎㅎ
저도주세용히히😙

ㅎㅎㅎ 댁이 어디신가요~~??

어머나... 친척분들이 저거받으시면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손재주가 정말 보통이 아니시군요 ^^

ㅎ ㅔ ㅎ ㅔ 감사합니다 옥자님~~~^---^v

아~ 저도 이 수세미 너무 좋아해요~ 한국에서 많~이 가져와서 계속 쓰고 있죠 ㅎㅎ

네 뜨개로 뜬 수세미 거품도 잘나고 진짜 좋은거 같아요 ㅎㅎ저도 뜨개수세만 사용중이랍니다^--^

세상에나..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받으시는 분들은 아까워서 못 쓰실것 같아요~~ ^^
@younjee83님 솜씨에 감동하고 갑니다~~ ^^

ㅎㅎ 저도 한복은 수세미로 쓰기보단 인테리어용이나 자동차에 매달아 사용하는걸 추천드리구 있어요^^

수세미 복주머니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너무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keykey님 ^--^ 솔직히 요건 제 아이디어가 아니라 뜨개의 고수분들께서 도안을 나눔해주셔서 만들수 있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