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맛집) 속초 가족여행 맛집 소개~♡ 청초수물회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오늘의 맛집은!
얼마전 가족들과 강원도 속초여행에서 맛본 물회집 입니다.

'청초수물회'

건물부터 으리으리한 물회집!! 방송에도 많이 나온거 같더라구요~ㅎ

청초수물회집 바로 건너편에
따로 마련된 넓기도 넓은 주차장~!!

요기에 주차시키고 길건너 물회집으로~~

주변에 물회집은 많았지만

여긴 정말 대기표 뽑고
방송으로 대기번호를 불러줄정도로
기다리는 사람이 어마어마 했어요

그래도 자리가 많으니 금방금방 줄어들더라구요
2~30분 정도 기다린끝에 들어가게되었지요 ㅎ

입구에서 저분이 마이크잡고 번호 불러주시더라구요 ㅎ

자리에 앉자마자 부리나케 주문을 하고~

음식나오기를 기둘기둘~~

드뎌~~~ 음식들 총출동~~!!!
(전복물회)

(해전물회-해삼전복물회)

(성게알비빔밥)

(오징어순대)

(전복죽)

이중 물회는 명성대로 정말 넘넘 맛나더라구요^-^

하지만...

전복죽은.. 정말 저희식구 모두가
넘 맛없다는 평....ㅠ.ㅠ

성게알비빔밥과 오징어 순대는 so~so 였어요!~

<<전체적인 평>>

맛 ☆☆☆☆
서비스 ☆☆☆
위생상태 ☆☆☆

혹 다시 속초에 놀러간다고 하면
물회때문에라도 재방문하고 싶네요♡.♡

<<위치>>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14 (조양동 1551-7 청초수물회)
033-635-5050

매일 08:30 - 21:30Last order 20:50

일요일 08:30 - 20:30Last order 19:5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속초여행에서 맛본 물회집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younjee83/7oe18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와 물회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네 정말 비주얼 끝내주더라구요 ^^

저 예전에 여기 갔다가 대기 많아서 못 먹고 왔네요 ㅠㅠ
맛이 궁굼하네요

에공 아쉬우시겠어요 ㅜㅜ 속초 방문하시게 되시면 꼭 다시한번 드셔보세요^^
맛은 제가 맛표현을 잘 못해서요 ㅎㅎ 정말 시원하고 매워보이지만 맵지않은 해물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ㅎㅎ

오 !오징어순대 너무너무 먹고싶네요 초장에 찍어서 ㅎㅎㅎ 만석닭강정도 드셔보세요 맛납니다 !!

오징어순대 괜찮았어요~^^ 만석닭강정도 먹어보았답니다 ㅎㅎ 전 근데 개인적으로 만석닭강정보다 튀김아저씨네 새우튀김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 새우튀김 추천드려요~^^

KR 일일 Top10 랭크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업보팅하고 가요.
우왕~ 당장 뛰어가고 싶어요... 갈려면 4시간걸리지만..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네네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추후 시간되실때 꼭 드시러 가보세요^-^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