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rochet) 선물할 파우치가방 완성~♡♡ (내맘대로 도안과 불량주부파우치 가방)

in #kr7 years ago (edited)






오호호호

드뎌 지퍼까지 달아 깔끔하게 완성된 가방들~♡.♡

분홍가방은 막판에 실이 좀 모질라 다른색 실로 대체했더니 살짝꿍 티가 나네요 ㅠ


• 블랙엔화이트 가방 •

사용실 - 르네상스 패브릭얀
사용바늘 - 모사용 7호
도안 - 내맘대로 도안


• 불량주부파우치 •

사용실 - 오로라(니트러브구매)
사용바늘 - 모사용7호
도안 - 불량주부님 나눔도안


아... 저도 가꼬 싶지만....

잘 보관해놨다가 보내야겠죠? ㅠ

나중에 실또 생기면 다시 만드는걸로...ㅎㅎㅎ

Sort:  

이런 정성 스러운 선물 받으시는분 정말 부럽습니다.
솜씨가 대단 하시네요~
종종 ~ 구경하겠습니다.

^♡^ 칭찬감사합니다 화이트로즈님^^ 매일 집에만 있다보니 뜨개질이 육아스트레스를 풀어줄 유일한 저의 낛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우와~~진짜 대단하세요. 저도 이런 재주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진짜 하나 갖고 싶네요~^^ 나중에 한 300팔로워 쯤 되면 가방 이벤트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웃! 300팔로 이벤이라...ㅎㅎ 굿아이디어인데요? 팁 감사합니다 @happyworkingmom님~~ ^^

와와~ 이렇게 손재주 좋으신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선물 받으실분이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keykey 님^^ 정말 받으시는분들이 유용하게 잘 사용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