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맛집) 영등포 얼큰수제비 강력추천~! 5년째 넘넘 사랑합니다>.<

in #kr7 years ago


 * 뽕씨네얼큰수제비 

-------------------------------------------------------------------------------------


 오늘은 제가
결혼전 연애할땐 남편과 엄청 자주갔던
얼큰수제비집 뽕씨네~~!! 라는 수제비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 폿팅합니다ㅎㅎ

아이낳고 자주 못갔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1986년 생겼다는 이집은 벌써 30년전통이네요~~
저흰 고작 5년단골!^^


 가게는 9~10개 테이블정도있는 그리 크지않은 가게에요~

오직 얼큰수제비 한가지만!!


한그릇에  6000원~!
 

들어가면 인원수대로 바로바로 만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회전율도 좋더라구요^^
여긴 혼자와서 먹고가는 사람들도 무지많더라구요~



 드뎌나왔네요!!>.<

반찬도 오로지 단무지 한개!!!
남편님은 밥 반공기 한개 더시켜 말아먹는답니다!!

반공기 500원


 ㅋ ㅑ~~~~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다시마 김치의 진한 국물에 애호박 살짝~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다시마의 향이 정말 짙답니다~~

김치도 직접 담근걸로 만드신데요~~~ 


 밑에 밥도 살짝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수 있답니다!!^^
여기에 단무지는 정말 금상첨화!!♡♡

단무지는 갈때마다 2~3번 리필해서 먹어요 ㅎㅎ 



 

서비스만점
수제비맛만점

단지
주차공간은 협소
(가게앞에는 2~3대밖에 못대요ㅠ)

영등포맛집으로 꼭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16 ( 영등포동3가 16)

매일 10:00 - 22:00 

전화 -  02-2678-0142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16 ( 영등포동3가 1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younjee83/5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영등포 자주 가는데 요런 곳이 있었나요 +_+

반 공기가 500원이라는 점도 맘에 듭니다.

풀보팅 & 팔로우 꾹 누르고 가겠습니당

넹넹^^ 꼭 들러보세요~ 남편과 저는 정말 너무나 좋아하는 음식점이랍니다. ㅎㅎ 혹 팁을 드리자면 굳이 반공기 추가하시지 않더라고 주문하실때 양 많이 달라고 말씀하시면 좀더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방문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구경하겠습니다~~!!!

사진보니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얼큰하니~~~

넹넹 엄청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운것이 국물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ㅎㅎㅎ

도대체 저리 얆은 수제비는 어떻게 하나하나 손으로 뜨시는지 밀가루 떡을넣는 저에겐 의문입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ㅎㅎㅎㅎ 밀가루떡에 동감이이에요 ㅎㅎㅎ 네 정말 맛난답니다 사진으로 그맛을 다 표현할수가 없다는게 아쉽네요 ㅠ

너무 맛있어보여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