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놀기~♡

in #kr7 years ago

저희집 아들씨는 요즘 핸드폰으로 요렇게 사진찍으면서 놀아주는걸 엄청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물론 저도 아들씨 덕분에 찍으면서 웃음을 남발하지요 ㅋㅋ

참.. 이렇게 찍고보니 민망하네요...;;
ㅎㅎㅎ

생얼로 사진찍기엔 더없이 좋은 기능인거 같네요 ㅎㅎㅎ

아이와 같이 놀아주기도하고 셀카도 찍고!!

카카오치즈 라는 앱인데요!!

스티밋 육아맘분들께 추천 드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디를 보니 연세가 짐작이 되는군요. ㅎㅎㅎ 울 와이프랑 애기도 이러고 놀던데 순간 '흠칫' 했습니다. ㅋㅋㅋ

으악... 연세....;;;라고 말씀하실 정도로 늙은나이는 아직 아니지 않은가요...? ㅜㅜ 슬픕니다. ㅜㅜ 요즘 유행하는 앱이더라구요 ㅎㅎ 저의 남편도 제가 하는거보고 다운받더니 하더라구요 ㅎㅎ 한번 해보세요^^ 잼있답니다~~ㅎㅎ

저하고 같으신거 같아서 반가운 맘에 농한것입니다 ^^

아하하하 그러시군요! 반갑습니다^^ 동갑은 처음 뵙네요^^ 팔로했습니다. ㅎㅎ

좋은 엄마 이십니다^^
아이들에게는 같이 놀아주는 엄마가 최고이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트로즈님^^

스노우랑 비슷한어플인가보네요 ㅎㅎ

네네 스노우가 많이 알려지고 인기있는앱인거 같던데 전 지인소개로 요걸로 다운받아 이용중이에요 ㅎㅎ

아들이 크니 이런 재미도 있네요. 자식이 하나둘씩 나이들면 친구가된다는데 참 든든하시겠어요 ^^

ㅎㅎ 아이들이 크면 아들보다는 딸이 더 친구같이 지낸다고 하더라구요 아들은 크면 소용없다라는....? ㅎㅎ 말이 있어서 아이때 같이 보내는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해요 ㅎㅎ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43 / 4개 / 합계 : 5.7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음... 전자화폐에 관련글은 언젠가 쓸수있을지 모르겠지만... ㅎㅎ 알려주신 팁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