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4 맛집

in #kr7 years ago

푸켓맛집 '치앙라이 씨푸드'

안녕하세요? @youngs 입니다.
요즘 저는 푸켓 여행에 대한 글을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저렴하고 맛있는 씨푸드 음식점을 소개 할까합니다.

빠통 시내에서 방라로드 초입으로 들어가서 옆 골목으로 빠지면
씨푸드 식당들이 즐비하게 모여있는 골목이 나옵니다.
이식당 중에 유명한 곳은 바로 치앙라이씨푸드 입니다.
여기는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는 아니구요~노천식당 같은
분위기의 저렴하게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싸고~~맛있고~좋아요~!

1.jpg

IMG_2014.JPG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음식을 주문해 볼까요?

IMG_1993.JPG

가볍게 볶음밥부터~볶음밥은 고소하구요~

IMG_1995.JPG

IMG_2008.JPG

야채볶음 종류인 모닝글로리와 쏨땀은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개운해서 맛있더라구요~
쏨땀은 태국의 김치와 같은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김치와는 다른 맛이지만
해산물하고 곁들여 먹으니 좋네요~

IMG_1992.JPG

조개볶음~우리나라에서 먹던 맛? 예측 가능한 맛 이구요 ㅎㅎ

IMG_1997.JPG

먹음직스러운 타이거 새우는 큼직한 새우와 고소한 버터의 맛남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네요
한 입 꽉 채우는 새우의 맛! 누구나 좋아할 맛 입니다.^^

IMG_2003.JPG

태국의 대표 게요리 뿌빳풍커리~ 오늘의 메인 요리네요.
이 요리는 정말 강추 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향에 게살과 커리의 만남...
뭐라 표현은 못하겠네요 . 푸켓 가시면 직접 드셔보세용~
어머~~이건~ 꼭 먹어야햄!
저희 식구들이 너무나 만족하며 먹었답니다.
푸켓 가시면 치앙라이 씨푸드 꼭 가보세요^^

Sort: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다른것보다 저는 모닝글로리~~동남아 최고의 반찬이죠~!!ㅎㅎㅎ
당장 먹으러 가고 싶네요~~~!!

Thanks for your good posts, I followed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38.65
ETH 2634.7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