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처음 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뉴비 @youngeunlee 입니다

너무나 정직한 아이디죠 😅 본명이에요(쑥쓰럽네요)

더 개성있는 아이디를 만들걸 하는 후회가 들지만 용기내서 가입인사를 올려봅니당

스팀잇 여러분들과 어떤 스토리와 컨텐츠를 공유할까 고민하면서 제 인스타그램도 복기해봤는데요ㅋㅋㅋㅋ온통 여행사진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 다음 스팀잇 게시물은 “2017 여름 몽골 여행기”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아래 사진은 몽골의 차강소브라가 라는 곳에서 찍은 제 뒷모습이에요)

2E8AF7DF-C3BF-435B-8927-937979440ABD.jpeg

그리고 제가 요새 그림그리는 거에 맛이 들렸거든요
언젠가 제 그림이 부끄럽지 않은 순간이 오면 스팀잇 여러분께 공유 드리려고 해요
(먼 미래에 친구와 웹툰을 그리는게 허황된 목표에요)

그 외에 제가 좋아하는 책, 즐겨듣는 음악, 먹스팀 등등 함께 만나보세요 헤헷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youngeunlee!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우와 몽골이라니 저도 정말 가고싶은데 아직용기가 안나서 못갔어요! 여행기 꼭꼭 올려주세요 😌

네네! 저도 옛날부터 몽골 가는게 꿈이었어서 다녀왔어요 제 후기 꼭 봐주세요>_<

반갑습니다!^^
저는 어제 가입하고 오늘 가입인사 올린 신입입니다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랑 추천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맞팔해요^.^

반갑습니다 ;)

영은님 반갑습니다:-) 몽골여행기도 넘 기대가 되네요!

반갑습니당 기대해주세요^.~

뒷모습만 봐도 미인이실듯! 환영환영

앞모습은 숨기려구요!! 감사합니당

방갑습니다~ 저도 아이디를.. 제 이름으로 만들었네요 하하핫~^^

앞으로 자주 뵈요~^^.
(선팔&업보팅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반갑습니다 :) 이름 아이디끼리 친해져요 하하

저도 나중에 몽골 가서 별바다 보고 싶어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설리랏차님 🤗

안녕하세요! 몽골이라니..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네요..
저도 여행 포스팅을 가끔쓰는데, 팔로우 할께요!!
웹툰 작가 되실꺼 같으니 꼭꼭 팔로우해야 할꺼 같아요ㅋㅋㅋ
가입을 환영합니다~~

와와 저도 팔로우 하고 여행 포스팅 구경하러 갈게요 >_< 환영 감사드려요

환영합니다~
저는 이번 모로코 사하라 사막 갔다왔었는데, 정말 좋았어서 나중엔 몽골 사막도 가볼까 싶어요. 몽골여행기 기대해볼게요.
팔로우하고 소식 받아볼게요 :)

오와 모로코 저도 엄청 가보고싶은 곳이에요!! 모로코 여행기도 궁금하네요ㅎㅎ저도 팔로우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